omi.co.kr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전술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분석) PPT > omi6 | omi.co.kr report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전술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분석) PPT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전술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20:55

본문




Download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PPT.pptx







남양유업%20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마케팅전략분석및%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PPT_pptx_01.gif 남양유업%20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마케팅전략분석및%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PPT_pptx_02.gif 남양유업%20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마케팅전략분석및%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PPT_pptx_03.gif 남양유업%20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마케팅전략분석및%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PPT_pptx_04.gif 남양유업%20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마케팅전략분석및%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PPT_pptx_05.gif 남양유업%20프렌치카페%20카페믹스%20마케팅전략분석및%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PPT_pptx_06.gif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전술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분석) PPT
순서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전술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분석) PPT

남양유업,프렌치카페,카페믹스,마케팅전략,마케팅,성공요인,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PPT.pptx( 32 )



설명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PPT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 마케팅 성공요인 PPT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남양유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instance)
남양유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instance).
_SLIDE_2_

상황analysis
커피믹스 시장 現況
1976년 ‘동서식품’이 세계최초로 커피
믹스를 개발한 이래 그 간편성과 휴대성으로 현재까지 급속도로 발전해오고
있는 상황.
2012년 현재 약 1조 6000억원의 시장규모를 동서가 79%를 점유하고 2년 전에 시장에 진입한 남양유업이 시advantage유율 12%로 추격하고 있으며 한국 네슬레가 시advantage유율6%로 그 뒤를 따르고 있다
_SLIDE_3_

상황analysis
브랜드 現況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커피는 맥심” 같이 간단하면서도 결과 적인 카피를 이용함.
국내 커피믹스 점유율 1위 동서식품의
대표적인 브랜드.

과거 한석규, 심은하등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진 모델에서 최근 이나영, 김연아등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모델을 기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_SLIDE_4_

상황analysis
브랜드 現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프림까지 좋아야 좋은 커피”라는 카피를 내세워 자사의 제품이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한 건강한 커피라는 인식을 심어 주고

김태희, 강동원등 20~30대 고객에게 높은 호감도를 가진 세련된 모델을 기용해
‘김태희가 마시는 커피’라는 이미지를
심어주었다.

_SLIDE_5_

상황analysis
마케팅 관점에서 본 커피믹스
제품특성(特性)(맛)에 관한 광고에 관심을 덜 기울임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중요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중요

습관적으로 구매 하는 저관여제품

맛이 아닌 간편성과 휴대성 때문에 구매

제품특성(特性)(맛)에 관한 광고에 관심을 덜 기울임

직장에서 주로 소비되고 젊은층이 실구매자임
_SLIDE_6_

마 케 팅 목표(目標)
마케팅 목표(目標)는 성숙기인 커피믹스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advantage유율을 늘려 시장 진입자에서 안정적인 시장 참가자가 되고 그 이후 국내 시장 점유율을 40%까지 달…(drop)

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