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 omi6 | omi.co.kr report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2:27

본문




Download :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hwp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_hwp_01.gif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_hwp_02.gif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유비쿼터스교육,유비쿼터스특수교육,유비쿼터스교육,미래의특수교육,사범교육,레포트
, FileSize : 8K ,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사범교육레포트 ,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유비쿼터스교육 유비쿼터스특수교육 유비쿼터스교육 미래의특수교육
[특수교육]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

Download : 유비쿼터스와특수교육.hwp( 71 )






설명



이런 유비쿼터스가 특수교육 environment(환경) 에서 어떻게 적용, 활용될 수 있을지 생각해보자. 첫째, 유비쿼터스를 통해 특수 아동의 개인차에 따른 characteristic(특성)을 파악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아 즉 아동에 대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제공해준다. 하지만 유비쿼터스를 기반으로 한 교육에서는 무선 인식 기술을 이용해서 아동, 교실에 있는 물건들의 이름과 위치를 파악하고, 아동들이 사용하는 언어나 상호 작용의 characteristic(특성)을 파악할 수 있으며 동태적인 change(변화)까지도 추적할 수 있기 때문에 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을 파악해서 필요로하는 내용을 선호하는 방법으로 가르칠 수 있다아 둘째, 장애아동의 요구에 따라 교육자료(資料)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아 예를 들어 시각장애아동의 경우 점자로 책을 다시 만들지 않아도 그 책 자체가 컴퓨터이기 때문에 책의 내용을 음성으로 인식해서 내용을 전달해줄 수 있으…(To be continued )
순서

, 파일크기 : 8K
레포트/사범교육





다. 현재 특수교육상황에서 학급당 담임교사 한명에 7-15명 정도의 학생이 있다아 그래서 각 장애아동의 행동이나 characteristic(특성)을 교사 혼자서 모두 파악하기 어렵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