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 > omi6 | omi.co.kr report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3:42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2).ppt











Download :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2).ppt( 72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2)_ppt_01.gif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2)_ppt_02.gif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2)_ppt_03.gif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2)_ppt_04.gif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2)_ppt_05.gif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2)_ppt_06.gif
순서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 ,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

마케팅관리와고객만족경영,경영경제,레포트



CH.12 marketing 관리와 고객만족경영
12.1 marketing 관리의 목표(目標)와 과정
12.2 목표(目標)시장 선정과 marketing 책략(S-T-P 책략)
12.3 4P 책략
12.4 고객만족경영과 데이터 베이스 marketing
Case: 장수상품 VS 히트 상품
히트상품: http://news.joins.com/money/series/031211k_sr.html 참고
장수상품:
http://kr.blog.yahoo.com/jane_gang/184378.htmlp=1&pm=l
http://www.sportsseoul.com/news/life/social/040421/2004042111472474000.htm
http://www.bing.co.kr/banana/history/history_news_06.asp
칠성사이다, OB맥주, 럭키치약, 미원, 에이스침대, 박카스, 모나미123, 훼스탈, 새우깡, 오리온초코파이
12-1 marketing 관리의 목표(目標)와 과정
marketing 이란
조직이나 개인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을 定義(정의)하고 관리하는 과정.
Marketing is the process of defining and managing markets to create and retain exchanges by which organizations or individuals achieve their goals. marketing 定義(정의) 제정위원회, “한국marketing 학회의 marketing 定義(정의),” marketing 연구, 17(2), 한국marketing 학회, 2002.6, pp.5-6.
개인이나 조직체의 목적을 만족시켜 주는 상호교환을 성립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재화 및 서비스의 定義(정의) 화, 가격결정, 촉진,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 AM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Dictionary of Marketing Terms,” 1995.

marketing 활동은 기업 책략에서 처음
주요 사업 영역을 결정(포트폴리오 책략, 신사업 책략)
그 특정 산업에서 …(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