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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세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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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4 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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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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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시그마(Σ)
_SLIDE_2_
marketing 품목 선택
수업 中 블루슈머의 공통되는 내용을 믹스화
똑똑한 지갑족 (Smart Consumer)

거울 보는 남자 (Grooming)

똑똑한 지갑족 (Smart Consumer)
+거울 보는 남자 (Grooming)

여성위주의 로드샵을 남성이 간다면 !

_SLIDE_3_
개요
1. 브랜드
2. 시장의 definition 및 경쟁범위
3. 경쟁시장의 특성(特性)
4. 시장영향 요인
5. 시장세분화
6. 표적시장 선정
7. 시장위치화
8. marketing 믹스별 strategy 및 평가
_SLIDE_4_
1. 브랜드

_SLIDE_5_
새로운 유통망인 누리망 주목(전체 시장의 37%)

품목 다양,세분화 카테고리성장세(50~60%)

편의점(오프라인) 內 남성 화장품 구매 급증
2. 시장의 definition 및 경쟁범위
매해 15%
시장 상승률
떠오르는 별!
_SLIDE_6_
_SLIDE_7_
2. 시장의...

_SLIDE_1_
시그마(Σ)
_SLIDE_2_
marketing 품목 선택
수업 中 블루슈머의 공통되는 내용을 믹스화
똑똑한 지갑족 (Smart Consumer)

거울 보는 남자 (Grooming)

똑똑한 지갑족 (Smart Consumer)
+거울 보는 남자 (Grooming)

여성위주의 로드샵을 남성이 간다면 !

_SLIDE_3_
개요
1. 브랜드
2. 시장의 definition 및 경쟁범위
3. 경쟁시장의 특성(特性)
4. 시장영향 요인
5. 시장세분화
6. 표적시장 선정
7. 시장위치화
8. marketing 믹스별 strategy 및 평가
_SLIDE_4_
1. 브랜드

_SLIDE_5_
새로운 유통망인 누리망 주목(전체 시장의 37%)

품목 다양,세분화 카테고리성장세(50~60%)

편의점(오프라인) 內 남성 화장품 구매 급증
2. 시장의 definition 및 경쟁범위
매해 15%
시장 상승률
떠오르는 별!
_SLIDE_6_
_SLIDE_7_
2. 시장의 definition 및 경쟁범위
가장 높은 MISSHA의 시장 점유율
_SLIDE_8_
3. 경쟁시장의 특성(特性)
IMF이후
경기 침체
절대가격
strategy
소비자
경제력약화
저가 화장품
시장 생성
유통마진
단계의 혁신
시장의
포화 현상
다수의
경쟁브랜드
브랜드별
差別(차별) 화된
strategy 강화
브랜드별
差別(차별) 화된
strategy 강화
_SLIDE_9_
3. 경쟁시장의 특성(特性)

강점
약점
네이처
리퍼블릭
광고를
통한 effect

이니스프리

군인타켓팅
시장 선점

스킨푸드

자연ingredient의
특화
여성중심
광고
토니모리
2IN1제품
특화
差別(차별) 화,
제품 인지도
에뛰드
하우스
색조화장
시장세분화
差別(차별) 화,
제품 인지도
‘미샤’의 strategy은

‘미샤 옴므 어번소울’을 출시
경쟁사보다 고급적인 strategy

벤치마킹할 내용

_SLIDE_10_
4. 시장영향 요인
화장품
지출액(원)
5천 미만
5천이상~
1만미만
1만이상~
2만미만
…(생략(省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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