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 omi6 | omi.co.kr report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20:16

본문




Download : 교육심리학[4].hwp







Download : 교육심리학[4].hwp( 60 )





레포트/감상서평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교육심리학[4]_hwp_01.gif 교육심리학[4]_hwp_02.gif 교육심리학[4]_hwp_03.gif 교육심리학[4]_hwp_04.gif 교육심리학[4]_hwp_05.gif 교육심리학[4]_hwp_06.gif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설명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15점 만점)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15점 만점)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기오.(15점 만점)

1) 다중지능理論(이론)이란 무엇인가?
가드너는 기존의 심리 측정(測定) 적 검사점수 패턴에 대한 관심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文化(culture) 에 존재하는 성인의 다양한 역할을 주목하여…(To be continued )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감상서평레포트 , 2015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순서

2015년,한국방송통신대학교,4학년,2학기,교육심리학,공통,감상서평,레포트


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