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分析 > omi6 | omi.co.kr report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分析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6:57

본문




Download :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분석.pptx( 72 )


에잇세컨트(8IGHT%20SECONDS)의%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에잇세컨트(8IGHT%20SECONDS)의%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에잇세컨트(8IGHT%20SECONDS)의%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에잇세컨트(8IGHT%20SECONDS)의%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에잇세컨트(8IGHT%20SECONDS)의%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에잇세컨트(8IGHT%20SECONDS)의%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_SLIDE_1_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introduction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strategy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改善

_SLIDE_3_
1. 브랜드 introduction
_SLIDE_4_
1. 브랜드 introduction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닌것이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스타트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점
2호점 명동 점
_SLIDE_5_
1. 브랜드 introduction
브랜드 네임과 컨셉

8초= 인간이 현재라고 생각하는 시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처음 만나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 가장 Hot 한 Trend를 제시하는 즉각성
수학의 무한대 기호를 표현함, 에잇세컨즈의 Concept-Free라는 브랜드 지향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팔색조와 어떠한 방면에서도 뛰어난 팔방미인 표현
Creative Life Style With 8ight Seconds !
_SLIDE_6_
1. 브랜드 introduction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Brand Image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미디어
녹색 넝쿨 인테리어
자유로운 상품배치
밝고 따듯한 조명
_SLIDE_7_
1. 브랜드 introduction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Store Image
_SLIDE_8_
2. 외부 환경
_SLIDE_9_
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①개성공단 정상화
…(skip)
순서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分析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分析


에잇세컨트,IGHT,SECONDS,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분석 , 에잇세컨트(8IGHT SECONDS)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트 IGHT SECONDS 마케팅
설명

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