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정보data(자료) 활용을 통한 자기학습력 신장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0:28본문
Download : 학습정보자료 활용을 통한 자기학습력 신장에 관한 고찰.hwp
3. 연구의 제한점
가. 학습정보의 활용 학습은 4개 주지교과영역으로 하되, 관련 타 교과와의 통합도 가 능 하도록 하며
나. 1~4학년은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학습정보활용 학습을 전개하고,
다.
Ⅴ. 얻어진 성과는 이렇습니다.
Ⅵ. 운영 후 이런 opinion(의견)을 제안합니다.
2. 자기 주도적 학습의 기반을 다진다.
1. 연구의 피료썽
future(미래)의 주역이 되어야 될 아동들에게 교단선진화, 교육정보화를 통하여 신나는 교실을 만듦으로써, 자기 스스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하며, 주어진 시설 여건을 최대한 활용하여 아동들이 언제 어디서나 여러 가지 정보자료(資料)를 이용한 학습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기 주도적 학습을 이루도록 하고자 교실수업improvement(개선)을 위한 연구학교 운영을 계획함.
2. 연구의 목적
주변의 다양한 형태의 정보들을 학습 자료(資料)화하여 교실수업improvement(개선) 교수-학습 활동에 적용시킴으로써 아동들의 자기학습력을 기른다.
3. 정보자료(資料) 활용 학습으로 자기학습력을 기른다.학습정보자료활용을통한자기학습력신장에관한고찰 , 학습정보자료 활용을 통한 자기학습력 신장에 관한 고찰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학습정보data(자료)활용을통한자기학습력신장에관한고찰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학습정보data(자료) 활용을 통한 자기학습력 신장에 관한 고찰
순서
본 data(자료)는 학습정보data(자료) 활용을 통한 자기학습력 신장에 관해 고찰한 보고서입니다.






Ⅰ. 연구를 처음 하며
1. 연구의 피료썽
2. 연구의 목적
3. 연구의 제한점
Ⅱ. 연구의 중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5~6학년은 제6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학습정보활용 학습을 전개한…(투비컨티뉴드 )
다.
Download : 학습정보자료 활용을 통한 자기학습력 신장에 관한 고찰.hwp( 90 )
본 자료는 학습정보자료 활용을 통한 자기학습력 신장에 관해 고찰한 보고서입니다.
Ⅲ. 이렇게 실천하였습니다
1. 자기 학습력 신장을 위한 여건을 조성한다.
Ⅳ. change(변화)되는 모습을 이렇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