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ISSHA)마케팅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8:57본문
Download : 미샤(MISSHA)마케팅조사.pptx
미샤(MISSHA)마케팅조사 , 미샤(MISSHA)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MISSHA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미샤(MISSHA)마케팅조사
%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_pptx_01.gif)
%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_pptx_02.gif)
%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_pptx_03.gif)
%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_pptx_04.gif)
%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_pptx_05.gif)
%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조사
_SLIDE_2_
목차
PART1. 중간발표 요약
PART2. 조사계획
PART3. 조사실행
-설문조사 분석
-FGI 분석
PART4. conclusion
-시사점
-improvement(개선)점 제안
_SLIDE_3_
PART1
중간발표요약
중간발표요약
성공적인 매출 상승에도 불구하고
과도한 비교marketing 으로
소비자들의 부정적 인식을 유발하며,
미샤 만의 브랜드 Identity가 결여됨
미샤의 문제점(問題點) 정의(定義)
improvement(개선)점 제안
차별적 marketing 집중 전략(strategy) 시행
수입화장품과 비교되는 제품이 아닌, ‘미샤’만의 제품 개발
_SLIDE_4_
PART2
조사
계획
기간: 2013 5월 24일~26일 3일간
표본: 설문조사- 20~30대 여성 218명
FGI- 20~30대 여성 12명
방법: 설문조사- ...
_SLIDE_1_
marketing 조사
_SLIDE_2_
목차
PART1. 중간발표 요약
PART2. 조사계획
PART3. 조사실행
-설문조사 분석
-FGI 분석
PART4. conclusion
-시사점
-improvement(개선)점 제안
_SLIDE_3_
PART1
중간발표요약
중간발표요약
성공적인 매출 상승에도 불구하고
과도한 비교marketing 으로
소비자들의 부정적 인식을 유발하며,
미샤 만의 브랜드 Identity가 결여됨
미샤의 문제점(問題點) 정의(定義)
improvement(개선)점 제안
차별적 marketing 집중 전략(strategy) 시행
수입화장품과 비교되는 제품이 아닌, ‘미샤’만의 제품 개발
_SLIDE_4_
PART2
조사
계획
기간: 2013 5월 24일~26일 3일간
표본: 설문조사- 20~30대 여성 218명
FGI- 20~30대 여성 12명
방법: 설문조사- Google docs로 구성하여 온 라인 매체 ‘Facebook’을 통해 실시
FGI- 30분 동안 설문지 질문을 바탕으로 탐사방식형태로 진행
목적: marketing 조사를 통해 1. 미샤의 비교marketing 에 대한 이미지와
미샤 에서 출시한 고급 수입 화장품의 2. 유사품 사용여부와
그에 대한 3. 평가를 분석하여
향후 미샤의 타겟층에 맞추어 어떠한 새로운 marketing 을 실시
하여야 될지를 알아보는 데에 목적을 둔다.
조사계획 및 조사목적
조사계획 및 목적 정의(定義)
_SLIDE_5_
PART2
조사
계획
인구통계학적 질문 성별, 나이
품질 및 만족도 질문- ‘고급수입화장품의 유사 제품’ 사용 여부
비교marketing 에 관한 생각 참신함, 이미지, 어울림 질문
브랜드 충성도- 미샤의 제품 구매/비구매 여부
설문지 구성
…(省略)
미샤,MISSHA,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미샤(MISSHA)마케팅조사.pptx( 44 )
설명
미샤(MISSHA)마케팅조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