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유통관리(아딸)[발표資料 최종] > omi6 | omi.co.kr report

유통관리(아딸)[발표資料 최종]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유통관리(아딸)[발표資料 최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1:16

본문




Download :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 최종].ppt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20최종]_ppt_01.gif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20최종]_ppt_02.gif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20최종]_ppt_03.gif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20최종]_ppt_04.gif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20최종]_ppt_05.gif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20최종]_ppt_06.gif
유통관리(아딸)[발표資料 최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ontents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과업environment(환경) 分析 STP 전략(戰略) 상권 分析 SWOT 分析 결론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정치적 측면 사회적 측면 경제적 측면 government 의 떡볶이 세계화 정책 떡볶이 연구소 설립 ‘2009떡볶이 페스티벌’ 개최 정치적 측면 경제적 측면 사회적 측면 쌀 소비 촉진 위해 떡볶이에 대한 government 관심 증가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정치적 측면 경제적 측면 사회적 측면 구매력기준 1인당 GDP 2015년까지 상승 展望(전망) 소득이 올라갈수록 더욱 고급 외식을 선호 discrimination화, 고급화 된 떡볶이만 성공 가능성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정치적 측면 경제적 측면 사회적 측면 떡볶이 프랜차이즈 성행으로 입지의 변화 떡볶이 산업화로 품질과 위생에 대한 인식 강화 소자본 foundation(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상승 추세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SWOT分析 과업environment(환경) 分析 3C 分析 Company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기업’ ...

contents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과업environment(환경) 分析
STP 전략(戰略)
상권 分析
SWOT 分析
결론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정치적
측면
사회적
측면
경제적
측면
government 의 떡볶이 세계화 정책
떡볶이 연구소 설립
‘2009떡볶이 페스티벌’ 개최
정치적
측면
경제적
측면
사회적
측면
쌀 소비 촉진 위해 떡볶이에 대한 government 관심 증가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정치적
측면
경제적
측면
사회적
측면

구매력기준 1인당 GDP 2015년까지 상승 展望(전망)
소득이 올라갈수록 더욱 고급 외식을 선호

?discrimination화, 고급화 된 떡볶이만 성공 가능성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정치적
측면
경제적
측면
사회적
측면
떡볶이 프랜차이즈 성행으로 입지의 변화
떡볶이 산업화로 품질과 위생에 대한 인식 강화
소자본 foundation(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상승 추세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SWOT分析
과업environment(환경) 分析 ? 3C 分析
Company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기업’
전국 800개 이상의 체인점
20억 원을 투자해 물류센터를 증축
자체 공장 설립으로 모든 식재료 본사 관리, 납품
원가율을 맞추기 위해 원재료 선확보
커뮤니케이션 바탕 상호 발전 위해 늘 새로운 시도

Competitor
Customer
물류 네트워크 구축과 통합적 시각으로 업계 1위
과업environment(환경) 分析 ? 3C 分析
‘올리브떡볶이’ 최근 적극적인 매장확장을 진행
‘스쿨푸드’ 배달매장에서부터 일반 로드샵으로 확대
‘떡기뽁기’ 천연 조미료 100% 사용을 중점 추진
‘빠사시’ 기존 활용하고 있는 멕시카나 물류망

Company
Customer
각 업체만의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으로 치열하게 경쟁
Competitor
생활수준 상승과 핵가족화로 가公式 품의 수요증가
떡볶이 고객수요 증가로 전문프랜차이즈 업체등장
여성고객들의 대대적인 지지로…(drop)

Download :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 최종].ppt( 97 )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 최종] ,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 최종]경영경제레포트 , 유통관리 아딸 발표자료 최종


순서
유통관리,아딸,발표자료,최종,경영경제,레포트



유통관리(아딸)[발표資料 최종]


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