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부르너의 교수이론 > omi6 | omi.co.kr report

부르너의 교수이론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부르너의 교수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2:25

본문




Download : 부르너의.hwp




그러나 교수이론(理論)의 체계화를 위한 일반원리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였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순서

Download : 부르너의.hwp( 14 )



3. 학습의 계열화

* 수업모형 (배영사, 1981, 김순택)

4. 강 화
* 새로운 교육과정탐구 - 재정의(定義) 주의적 접근 (성원사, 1991, 김억환, 김민환)

2. 지식의 구조
* 교수방법과 평가 (양서원, 1998, 이성호)

*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교육과학사, 1999, 이용남)

교수이론 선행경향성 지식의구조 학습의계열화 강화

III. conclusion(결론)
부르너의 교수이론
부르너는 학문중심 교육과정으로의 개혁운동과 교수활동의 개선에 많은 공헌을 했으나, 사실 하나의 완성된 교수이론(理論)을 제시하지는 못했다.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교수이론 선행경향성 지식의구조 학습의계열화 강화 / * 교육방법론 (교육출판사, 1985, 김상원)
I. 서 론
설명

(부르너)

교수이론 선행경향성 지식의구조 학습의계열화 강화 / * 교육방법론 (교육출판사, 1985, 김상원) * 수업모형 (배영사, 1981, 김순택) * 새로운 교육과정탐구 - 재개념주의적 접근 (성원사, 1991, 김억환, 김민환) * 교수방법과 평가 (양서원, 1998, 이성호)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교육과학사, 1999, 이용남) (부르너)


Ⅰ. 서 론





II. 본 론

1. 학습의 선행경향성

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