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육] -youth 성교육 호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1:38본문
Download : 청소년 성교육 프로그램31.hwp
그러나 유교적 전통이 강한 우리나라의 기성인들은 靑少年의 성을 금기시하고, 무조건 억압하려는 경향이 있으며 상당히 폐쇄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따 이와 같이 성에 대한 사회적 environment(환경) 變化와 기성인의 폐쇄적인 태도 사이에서 靑少年들은 성가 치관의 혼란을 겪고 있따 이러한 시기에 靑少年들이 자기 행동을 스스로 판단하고 책임 …(투비컨티뉴드 )






I. 문제제기 및 호로그램의 necessity need , II. theory(이론)적 배경 , 1. 성교육의 정이 , 2. 성가치관 , 3. youth기의 발달특성(特性) , 4. 사회인지theory(이론)을 적용한 성교육 , 5. 선행연구 analysis(분석) , III. 호로그램 , 1. 목적 , 2. 目標(목표) , 3. 대상자 선정 , 4. 호로그램의 내용 , 5. 담당인력사항 , 6. 간트 차트 , IV. 호로그램 평가 , 1. 과정평가 , 2. efficacy성 평가 , 첨부 , , 파일크기 : 56K
Download : 청소년 성교육 프로그램31.hwp( 35 )
[성교육] -youth 성교육 호로그램-
다. 오늘날의 靑少年은 과거보다 상대적으로 훨씬 더 어린 나이에 신체적인 성숙을 맞고 있으며 성개방 풍조의 확산과 성관련 정보의 홍수 속에 성을 교묘하게 상품화하여 靑少年들이 바른 성의식을 형성하기도 전에 자극적이고 퇴폐적인 성文化에 무방비하게 노출되고 있따 靑少年들이 무분별하게 접하는 인터넷(Internet)이나 포르노, 음란만화 등을 통해 얻은 왜곡된 성지식으로 인해 성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이 필요 이상으로 높아지고 있따 靑少年기는 신체적, 심리적으로 급격한 變化를 가져오는 정서적 격동기로 성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이 많아지면서 성충동이 높아지고 성적갈등으로 고민하는 시기이다.설명
I. 문제제기 및 프로그램의 필요성 , II. 이론적 배경 , 1. 성교육의 개념 , 2. 성가치관 , 3. 청소년기의 발달특성 , 4. 사회인지이론을 적용한 성교육 , 5. 선행연구 분석 , III. 프로그램 , 1. 목적 , 2. 목표 , 3. 대상자 선정 , 4. 프로그램의 내용 , 5. 담당인력사항 , 6. 간트 차트 , IV. 프로그램 평가 , 1. 과정평가 , 2. 효과성 평가 , 첨부자료 , , FileSize : 56K , [성교육] -청소년 성교육 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 청소년성교육프로그램 성교육개념 사회인지성교육
청소년성교육프로그램,성교육개념,사회인지성교육,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Ⅰ. 문제 제기 및 프로그램(program]) 의 필요성(必要性) 최근 우리사회는 靑少年 매매춘, 원조교제, 성폭력과 같은 사건들이 날로 증가하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