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육시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5:04본문
Download : 초등교육시험.hwp
예로 대학진학은 계층배경이 좋은 중,상류 층에 의해 채워지기 때문에 학교교육을 통한 계층상승은 어렵게 되고 오히려 학교는 기존의 계층 구조를 온존,강화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다.
(2) 理論(이론)위주가 아니라 실천위주... 덜 쓰고, 다시 쓰고, 재생하는(reduce, reuse, recycle) 교육운동의 생활화... environment운동에 적극적 참여를 교실 속에서부터 시행될 수 있도록....
(3) 충격요법식 접근법에서 자연친화적 environment교육.... 아름다운 자연, environment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을 아이들에게 시켜줌으로써 environment에 대한 긍정적 측면 부각....------(p.s : 문제에 대한 답은 123번만이에여...)
초등교육시험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초등교육시험
초등교육시험
Download : 초등교육시험.hwp( 57 )
,자연과학,레포트






설명
초등교육시험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초등교육시험 , 초등교육시험자연과학레포트 ,
순서
레포트/자연과학
다.교육은 하층,중층에는 지위상승을 위한 수단으로 또한 상층에게는 계층유지를 위해 혹은 계층을 대변해 주는 상징으로 꼭 필요한 것이다.
2).선발,분배 기능
학교란 학생들을 능력, 적성, 흥미에 따라 선발하고 졸업후에는 그 능력 수준에 따라 사회의 적재소에 배치시켜 준다.그럼으로써 사회를 존속 유지시켜준다.자신의 역량에 따라 얼마든지 사회적 상승 이동이 가능하다.
23번. 교육의 주요 사회적 기능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