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보고서] 베이비시터시험 문제 A형 / 제3회 베이비시터 자격시험형 별수험번호성명수험시간감독 > omi6 | omi.co.kr report

[보고서] 베이비시터시험 문제 A형 / 제3회 베이비시터 자격시험형 별수험번호성명수험시간감독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보고서] 베이비시터시험 문제 A형 / 제3회 베이비시터 자격시험형 별수험번호성명수험시간감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2 11:07

본문




Download : 베이비시터시험문제A형.hwp







Download : 베이비시터시험문제A형.hwp( 43 )








레포트 베이비시터시험 문제 A형 / 제3회 베이비시터 자격시험형 별수험번호성명수험시간감독
설명

베이비시터시험문제A형-6277_01_.gif 베이비시터시험문제A형-6277_02_.gif 베이비시터시험문제A형-6277_03_.gif 베이비시터시험문제A형-6277_04_.gif 베이비시터시험문제A형-6277_05_.gif
레포트 > 기타
제3회 베이비시터 자격시험형 별수험번호성명수험시간감독관 확인A ※ 주의사...
제3회 베이비시터 자격시험형 별수험번호성명수험시간감독관 확인A ※ 주의사항ƒ. 답안지는 컴퓨터용 수성싸인펜으로 작성한다. …. 브론펜브레너(Bronfenbrenner)는 유아가 접하는 사회, 文化(문화)적 환경을 5개의 환경체제로 나누어 설명(explanation)하였는데 여기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① 미시체제 ② 내체제 ③ 거시체제 ④ 외체제 †. 유아 교육과정을 대상으로 하는 형성평가와 관련하여 옳지 않은 것은 ① 하나의 유아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구성해가는 과정중 세부적 단계마다 그 구성의 목적이나 절차가 충실이 실천되고 있는가를 확인하는 평가이다. ② 사건이 일어난후 아무 때나 교사가 편리할 때 기록할수 있다. ④ 표준화된 검사만을 이용하여야 한다. ② 가능한 한 자주 하는 것이 좋다. „. 일화기록법의 장점이 아닌 것은 ① 유아들의 말과 행동에 집중적으로 초점을 맞추어 명확하고 분명하게 기록으로 남길수 있다. (위의 기재사항과 감독관 확인이 없을시 무효처리됨)…. 문제지는 시험 종료시 반드시 답안지와 함께 제출한다. ③ 시간이 경과 한 후 적게 되더라도 비교적 편견이 개입되거나 잊어버릴 염려가 적다. ④ 교사가 유아의 고유한 발달 패턴, 變化(변화) 흥미, 능력 등을 정확하게 이해 할수 있다. 유아교육개론 ƒ. 유아교육에 있어 평가는 어떤 것이 바람직한가 ① 객관적인 방법을 선택하여야 한다. ③ 유아에 따라 저마다 다른 방법을 선택하여야 한다. ② 보다 바람직한 방향으로 유아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improvement하기위한 data(자료)수집과 활용에 중점을 두게 된다 ③ 새로운 유아교육 프로그램(program]) 의 구성을 위하여 실시된다 ④ 현존하는 유아교육 프로그램(program]) 의 improvement과는 관련이 없다.„. 문제지 및 답안지에 형별, 수험번호, 성명을 반드시 기재한다. ‡. 프로젝트 접근법에 property(특성)이라고 보기 어려운 것은 ① 깊이있는 탐구활동 ② 유아간의 활발한 상호작용 ③ 다양한 표현 및 표상활동 ④ 일관성있는 진행...


순서



제3회 베이비시터 자격시험형 별수험번호성명수험시간감독관 확인A ※ 주의사...



[보고서] 베이비시터시험 문제 A형 / 제3회 베이비시터 자격시험형 별수험번호성명수험시간감독
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