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판매촉진에 대하여 > omi6 | omi.co.kr report

판매촉진에 대하여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판매촉진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4:55

본문




Download : 판매촉진에 대하여.hwp





판매촉진에대하여 , 판매촉진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판매촉진에 대하여.hwp( 15 )



판매촉진에 대하여




순서
판매촉진에대하여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 1

Ⅱ. 판매촉진의 수단과 efficacy ------------------- 1
1. 판매촉진의 수단 --------------------------- 1
2. 판매촉진의 efficacy --------------------------- 7

Ⅲ. 판매촉진의 중요성 ----------------------- 8

Ⅳ. 판매촉진의 목적과 시행방법 --------------- 9
1. 판매촉진의 목적 --------------------------- 9
2. 판매촉진의 시행방법 ----------------------- 10

Ⅴ.롯데리아의 가격할인 판매촉진 -------------- 11
1. 목표(目標)고객 --------------------------------- 11
2. 시행방식 --------------------------------- 12
3. 예상되는 efficacy ----------------------------- 12
4. 改善(개선) plan --------------------------------- 13

Ⅵ. 結論(결론) ---------------------------------- 13

※Reference List ------------------------------- 15

첨부 : 광고전단



Ⅱ. 판매촉진의 수단과 efficacy
1. 판매촉진의 수단
판매촉진이란,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고 판매원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으로서 광고, 인적판매, 홍보활동에 속하지 않는 모든 촉진활동을 의미한다.
즉, 판매촉진활동은 시advantage유율 확대화 빠른 투자수익을 바라는 기업 내부요인과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양상, 신업태 및 유통파워 증가에 따른 거래점 압력 등의 외부 요인에 의해 그 중요성이 점차 증대되고 있따
이러한 판매촉진 활동은 직접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소비자 판촉, 중간상으로 하여금 자사제품의 취급을 높이도록 하는 중간상 판촉, 중간상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하는 소매업자 판촉, 자사의 판매원을 대상으로 판매동기를 증대시키기 위해서 하는 판매원의 판촉 즉 사내 판촉 등이 있따
한편, 판매촉진은 단기적으로 소비자들이 다량 구입토…(drop)

,경영경제,레포트
판매촉진에%20대하여_hwp_01.gif 판매촉진에%20대하여_hwp_02.gif 판매촉진에%20대하여_hwp_03.gif 판매촉진에%20대하여_hwp_04.gif 판매촉진에%20대하여_hwp_05.gif 판매촉진에%20대하여_hwp_06.gif




설명

다. 최근에는 대부분의 제품시장이 성숙단계의 시장으로 접어들어 시장규모의 증가보다는 한정된 시장내에서의 시advantage유율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경쟁브랜드의 소비자를 뺏어오기 위한 efficacy적인 수단으로 판매촉진 활동의 비중을 높여가고 있는 추세이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