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영학개론 과제課題 > omi6 | omi.co.kr report

경영학개론 과제課題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경영학개론 과제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0:48

본문




Download : 경영학개론 과제.hwp




여기서 4P는 제품(Product), 판매가격(Price), 유통경로(Place), 판매촉진(Promotion)을 뜻한다.
경영학개론 과제課題


설명

Download : 경영학개론 과제.hwp( 79 )





해밀원격평생교육원 과제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 경영학개론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개론 과제

서론
본론
conclusion(결론)

현대 marketing 에서 경영자가 통제 가능한 요소를 4P라고 말한다.
1. 제품(Product)
과거에는 상품기획과 생산과정 중심의 상품들을 제품이라고 定義(정이)하였다면, 현재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그리고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보증, 이미지 등 폭넓게 포함되고 있다아 실물만의 제품이 시대에서 지금은 무형의 서비스나 브랜드까지 포함한 concept(개념)이다. 기업은 표적 시장의 욕구를 충족…(To be continued )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1.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2.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3.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4.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5.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해밀원격평생교육원 과제課題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순서
경영학개론,과제,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는 기업이 marketing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술적으로 실시하는 marketing 활동으로 marketing 믹스라고 칭한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