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동서식품 > omi6 | omi.co.kr report

동서식품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동서식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8:49

본문




Download : 동서식품.pptx





가설 1
가설 2
1
연구의 개요
_SLIDE_8_

기술조사 - 서베이법
※ 조사 방법

1. 모집단 - 커피믹스를 한번 이상 마셔본 모든 소비자


2. 표본추출방법 ? 비확률표본추출 중 편의표본 사용






3. Mall Intercept 방법으로 설문조사
2
分析(분석) 내용
_SLIDE_9_

설문지
2
分析(분석) 내용
_SLIDE_10_

빈도分析(분석) ? 인구통계적 特性(특성)
정 의
목 적
이산형 변수 또는 여러 개의 범주로 구분한 범주형 변수에 대하여 빈도표를 산출하고 막대도표, 원도표 등의 그래프를 제공하는 통계기법
변…(drop)






Download : 동서식품.pptx( 11 )








동서식품 , 동서식품기타레포트 , 동서식품
레포트/기타

동서식품

동서식품,기타,레포트
동서식품_pptx_01.gif 동서식품_pptx_02.gif 동서식품_pptx_03.gif 동서식품_pptx_04.gif 동서식품_pptx_05.gif 동서식품_pptx_06.gif

동서식품
다.

설명
순서

_SLIDE_1_

1
1

_SLIDE_2_
CONTENTS

1
연구의 개요
2
分析(분석) 내용
3
conclusion
4
전략(戰略) 수립
_SLIDE_3_
남양유업(프렌치카페)의 커피믹스 시장 진입

동서식품과 네슬레의 2강 구조가 흔들리는 이례적인 현상 발생

3
선정 회사와 선정 이유
동서식품
( 맥 심 )
30년간 업계 1위를 지켜온 동서식품의 입장에서 drawback(걸점)을 파악하여 향후 전략(戰略) 을 세워보기로 함


1
연구의 개요
_SLIDE_4_

문제상황
1
연구의 개요
_SLIDE_5_

의사결정 문제
지속적인 경쟁 상황 속에서 동서식품의

커피믹스 점유율(약80%)을 유지하기 위

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가
?
1
연구의 개요
_SLIDE_6_


제품 디자인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effect
광고모델의 effect력(연령, 성별 등의 차이)
가격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effect
커피constituent (특히 프리마)에 대한 소비자 견해
커피 소비자 分析(분석)(소비이유, 소비빈도, 소비장소 등)
연구 문제
1
연구의 개요
_SLIDE_7_

가설 설정
맥심이 타사의 커피 제품보다 가격이 비싸다.
소비자들이 느끼기에 맥심이 타사의
커피 제품보다 향이 좋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