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상황학습이론 > omi5 | omi.co.kr report

상황학습이론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상황학습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21:02

본문




Download : 상황학습이론.hwp





맥락이란 지식 자체뿐만 아니라 지식이 사용되는 일반적인 분위기와 물리적인 環境을 포함한다.





상황 학습 theory 의 배경 및 특징
적용 원리
結論(결론)



상황 학습 theory 의 배경 및 특징
상황 학습 theory 은 학교 학습이 效果(효과)적이지 못하고, 학교에서 배운 지식이 실생활에 활용되지 않는 이유를 지식이 실제 사용되는 맥락과 분리되어 가르쳐진 결과라고 말하고 있다아 즉 학교에서 가르치는 지식은 원래 지식이 사용되는 맥락이나 상황과 분리되어 추상적이고, 순수한 지식 그 자체로 가르쳐진다는 것이다(이를 전문적인 용어로 탈맥락적인 지식이라고 한다. 따라서 상황 학습 theory 은 지식이나 기능은 유의미한 맥락 안에서 제공될 때 效果(효과)적으로 학습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면 미분이나 적분은 분명히 과학자나 수학자들이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중요한 원리일 것이다.





상황학습이론의 배경과 특징, 원리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상황학습이론 , 상황학습이론기타레포트 ,

순서

상황학습이론_hwp_01.gif 상황학습이론_hwp_02.gif 상황학습이론_hwp_03.gif 상황학습이론_hwp_04.gif 상황학습이론_hwp_05.gif
설명

상황학습이론




상황학습이론의 배경과 특징, 원리에 대해서 정리(整理) 하였습니다. 하지만 학교 교육에서는 그것이 사용되는 맥락에 대한 정보는 없이, 맥락과는 독립되어 그 자체만 가르친다. 그렇다면 왜 맥락이 그렇게 중요한 것일까? 어떻게 맥락이 학습에 영향을 주는가? 세 가지의 theory 적 연구들이 이 주장을 뒷받침해 주고 있다아
그 하나는 사…(drop)
,기타,레포트

상황학습이론

Download : 상황학습이론.hwp( 30 )



레포트/기타
다. 이렇게 맥락과 독립된 지식은 그 자체의 의미를 잃어버리기 때문에 이해하기 어렵고, 또한 배우고 난 후에도 언제, 어떻게 적용하는지 알기 어렵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