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os,뱀파이어광고,스타marketing ,스타광고,광고分析,Ethos활용,Ethosmarketing ,스타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6:29
본문
Download : Ethos,뱀파이어광고,스타마케팅,스타광고,광고분석,Ethos활용,Ethos마케팅,스타마케팅장점,스타마케팅단점.pptx
이영애는 과연 6억5천만원을 받을만 한가
_SLIDE_5_
본론 : 광고analysis Ⅰ
VS
BC카드
현대카드
_SLIDE_6_
현대카드를 쉽게 인식
동일한 톤의 반복으로 반복
성을 형성하여 청자에게
익숙함 제공
현대카드의 특화된 서비스
를 직접적으로 표현
특정 음악을 청자들에게
익숙하게 하여 이를 통해서
도 제품과의 연상작용
advantage(장점)
단점
제품의 이미지가
자칫 연예인의 이미지로
제품이 부각되지 않을수
있음.
advantage(장점)
단점
동어반복의 efficacy!
Ethos의 요소가 없어
메시지 전달은 쉽지만
큰 efficacy를 나타내기는 힘듬.
엘리트이미지인 김태희가 사
용한다는 것을 강조하여 제
품의 이미지 상승efficacy
카드 자체의 기능을 알리는
것과 더불어 ‘김태희’라는
엘리트 이미지와 결부되어
시너지 efficacy를 보임
김태희를 이용한 시리즈
광고 제작을 통해 사회적
이슈를 만들며 큰 홍보efficacy 이룸
이미지 강조, 연상 efficacy!
본론 : 광고analysis Ⅰ
_SLIDE_7_
메시지 전달 강조
동어반복 efficacy
제품특징 = 모델
메시지 efficacy증대
제품특징과 모델의 중첩efficacy로
메시지 전달력이 증대되고, 연상작용 가능
카드사용 증대를 …(省略)
Download : Ethos,뱀파이어광고,스타마케팅,스타광고,광고분석,Ethos활용,Ethos마케팅,스타마케팅장점,스타마케팅단점.pptx( 4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thos,뱀파이어광고,스타marketing ,스타광고,광고分析,Ethos활용,Ethosmarketing ,스타marketing 長點,스타marketing 단점
Ethos,뱀파이어광고,스타marketing ,스타광고,광고分析,Ethos활용,Ethosmarketing ,스타marketing 長點,스타marketing 단점
Ethos,뱀파이어광고,스타마케팅,스타광고,광고분석,Ethos활용,Ethos마케팅,스타마케팅장점,스타마케팅단점 , Ethos,뱀파이어광고,스타마케팅,스타광고,광고분석,Ethos활용,Ethos마케팅,스타마케팅장점,스타마케팅단점경영경제레포트 , Ethos 뱀파이어광고 스타마케팅 스타광고 광고 Ethos Ethos마케팅 스타마케팅장점 스타마케팅단점
다.
Ethos,뱀파이어광고,스타마케팅,스타광고,광고,Ethos,Ethos마케팅,스타마케팅장점,스타마케팅단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현대사회와 광고
_SLIDE_2_
두 편의 광고를 보고 가장먼저 떠오르는 것은
_SLIDE_3_
두 편의 광고를 보고 가장먼저 떠오르는 것은
_SLIDE_4_
문제제기
Ethos! 우리는 여기에 끌린다!
Ethos ≥ Pathos
Ethos! 우리는 광고모델과 상품과의 연관성으로 상품을 기억하고,
구매하고, 광고를 기억한다!
그렇다면 Ethos! 광고에서 Ethos!의 힘은 어디까지 인가
광고 모델을 사용함으로써,
광고의 efficacy를 극대화하여 광고를
접하는 청자와의 COMMUNICATION
증대를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