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국제경영연구사례(instance) > omi5 | omi.co.kr report

국제경영연구사례(instance)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경영연구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7:10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연구사례 .pptx






국제경영연구사례(instance)

Download : 국제경영연구사례 .pptx( 35 )




국제경영연구사례(instance)

국제경영연구사례 , 국제경영연구사례 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사례

국제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국제경영연구example(사례)

삼성의 스마트폰, 독점적 우위를
통한 성공example(사례)

Presentation






_SLIDE_2_


차례(次例)




스마트폰 시장 배경
1




삼성의 스마트폰 위치
2




삼성특유의 독점적 우위(마케팅) 전략(戰略)
3




특유의 독점적 우위 성공의 결과
4




conclusion (삼성의 경영example(사례) 는 성공)
5
_SLIDE_3_
스마트폰 시장
아이폰쇼크
_SLIDE_4_
삼성 스마트폰의 시장 위치

2007년 당시 노키아가 스마트폰 시장을 독점
2007년 당시 삼성의 스마트폰 점유율은 1.8%에 불과
2007년 이후 ‘아이폰’이 출시아이폰의 독점시대로 접어든다.
스마트폰 도래시기를 2년 늦게 예상한 삼성 후발주자로 시장
진입
_SLIDE_5_

삼성 스마트폰 성능은 아이폰 보다 낮은 게 사실. 하지만, 삼성전자 특유의 마케팅,경영으로 외국비용 상쇄와 점유율 회복(독점적 우위)


아이폰
캘럭시
_SLIDE_6_
삼성의 독점적우위 (마케팅)


전략(戰略) 이름
구체적 전략(戰略)
출시 전 마케팅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전원에게 `갤럭시 S`를 증정하는 후원 행사를 실시
효과(效果) : 관심유도 및 남아공 월드컵 승리 기원
선(先) 출시
효과(效果) : 선 출시를 통해 사전에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
내가 바로 슈퍼S
선정된 11명의 고객을 초청, 갤럭시S최초 구매 및 개통기회와 추가적으로 리무진 서비스와 최고급 만찬 서비스 제공
갤럭시S-아베다 화장품
공동 마케팅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AVEDA)`협약
효과(效果) : 여성 고객들을 targeting
헬로 마케팅
전화가 잘 들리지 않을 때 …(To be continued )
국제경영연구사례%20_pptx_01.gif 국제경영연구사례%20_pptx_02.gif 국제경영연구사례%20_pptx_03.gif 국제경영연구사례%20_pptx_04.gif 국제경영연구사례%20_pptx_05.gif 국제경영연구사례%20_pptx_06.gif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