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나뚜루팝의 브랜드 紹介와 마케팅 전술analysis > omi5 | omi.co.kr report

나뚜루팝의 브랜드 紹介와 마케팅 전술analysis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뚜루팝의 브랜드 紹介와 마케팅 전술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6:31

본문




Download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x




나뚜루팝의%20브랜드%20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1.gif 나뚜루팝의%20브랜드%20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2.gif 나뚜루팝의%20브랜드%20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3.gif 나뚜루팝의%20브랜드%20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4.gif 나뚜루팝의%20브랜드%20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5.gif 나뚜루팝의%20브랜드%20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6.gif




나뚜루팝,브랜드,소개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나뚜루팝의 브랜드 紹介와 마케팅 전술analysis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뚜루팝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



나뚜루팝의 브랜드 紹介와 마케팅 전술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ownload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x( 78 )






_SLIDE_1_
ICE CREAM & DESSERT
_SLIDE_2_
왜 나뚜루 팝인가
그런데 현재 시장 상황은
그렇다면 우리의 전략(strategy)은
그래서 나뚜루 팝은 이제..!!
Contents
소비자행동모델, 새롭게 제안하는 나뚜루 팝의 4C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환경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문제와 기회요인
나뚜루 팝 introduction, 기존의 STP, Marketing Objectives
_SLIDE_3_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깨끗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 낮은 소비자 인지도
2xxx 소비자 인지도 조사
▼ 경쟁사의 1/8 수준의 낮은 점유율
나뚜루 시절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_SLIDE_4_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깨끗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나뚜루 시절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시장점(長點)유율 향상을 위해
_SLIDE_5_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Segmentation
Segment 1
Segment 3
Segment 2
Economic state
Personality
Consume Standard
세분화 기준
세분화 기준
세분화 기준
Group A
Group A
Group A
Group B
Group B
Group B
새로운 미래 소비자층
(17~24)
실질적 구매력 보유층
(20대 후반)
활기찬 소비자
교양 있는 소비자
감성적 가치
기반 소비자
이성적 가치
기반 소비자
_SLIDE_6_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Targeting
Segment 1
Segment 3
Segment 2
Economic state
Personality
Consum…(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