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方案” > omi5 | omi.co.kr report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方案”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21:06

본문




Download :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방안”.hwp




그리고 youth 축제의 활성화를 위한 대책을 마련해 보고자 한다. 하지만 대규모로 치러지는 축제 행사가 youth사업으로서 의미가 있는가에 대한 회의가 이러나고 있다아 대규모로 운영되다보니 youth 스스로가 만들어야할 축제를 이익을 추구하는 이벤트기업에서 모든 것을 준비하는 그런 축제로 전락하고 만 것이다.

2. 조사내용 및 방법
1) 조사내용
(가) youth축제의 의의와 중요성
- 축제와 youth축제의 개념(槪念)을 분석

(나) youth축제의 실태(實態)와 現況분석
- 누리망 검색과 문헌資料, 등을 통한 지역의 youth축제의 다양한 방면의 現況 분석

(다) youth축제의 problem(문제점)
…(To be continued )





“청소년축제의%20활성화%20방안”_hwp_01.gif “청소년축제의%20활성화%20방안”_hwp_02.gif “청소년축제의%20활성화%20방안”_hwp_03.gif “청소년축제의%20활성화%20방안”_hwp_04.gif “청소년축제의%20활성화%20방안”_hwp_05.gif “청소년축제의%20활성화%20방안”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설명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方案”







청소년축제에관해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方案”

Download :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방안”.hwp( 23 )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방안”청소년축제에관해 , “청소년축제의 활성화 방안”인문사회레포트 ,
다. 그리고 2005년 현재 다양한 형태로 youth 축제는 치러지고 있고, 이제는 질적 성장으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경향은 최근 youth들의 동아리 활동이나 체험활동이 활성화 됨에 따라 youth들이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맞는 다양한 능력을 개발하고 이를 발표할 기회제공을 중요한 youth 사업으로 인식하는 경향에 따른 것이며, 국가 youth 정책에도 이러한 내용이 반영되고 있다아

이렇듯 youth 축제의 활성화는 예산의 확충을 가져 왔고, 보다 더 큰 youth program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Ⅰ. 서 론
1. 조사목적 및 배경
2. 조사내용 및 방법
3. 現況조사내용 및 방법

Ⅱ. theory(이론)적 배경
1. 축제의 개념(槪念) 및 기능
2. youth 축제의 개념(槪念)과 특징

Ⅲ. youth축제 現況
1. 전국 youth축제 現況
2. 권역별 youth 축제 現況
3. 개최시점 / 기간 / 주기 現況
4. 운영주체 現況
5. 축제의 소재 現況

Ⅳ. youth축제의 현실태(實態)와 problem(문제점)
1. 現況을 통해 본 youth 축제의 현실태(實態)
2. youth축제의 problem(문제점)과 한계점

Ⅴ. youth축제 활성화를 위한 대책
1. youth축제 활성화 대책

Ⅵ. 참고資料

Ⅶ. youth 축제 現況 기초조사 資料



1. 조사목적 및 배경
2005년 현재 government 와 지방자치단체의 지역축제 활성화 정책으로 지역마다 축제가 넘쳐 나고 있다아 문화관광부의 조사에 따르면 2003년도에 449개의 지역축제가 개최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아 이러한 가운데 youth 축제 또한 지속적인 발전과 양적 성장을 거듭해 왔다. 예산을 책정하고 그 예산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하는 축제가 아닌 youth들이 직접 준비할 수 있는 축제가 제기될 필요가 있다아

따라서 이 조사는 youth축제의 現況을 살펴보고 youth 스스로 만들 수 있는 축제라는 관점에서 바라보고자 한다. 그에따라 youth들은 하나의 관람객으로 남게 되어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힘들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