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싱가포르항공(SIA)의 서비스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1:51
본문
Download : 싱가폴항공 서비스마케팅.hwp
그가 제시한 또 한 가지 이유에서 싱가포르 航空(항공) 의 위상과 싱가포르인들의 이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읽어낼 수 있따
3. SWOT 분석
www.mk.co.kr
항공관광론 - 박시사, 백산출판사, 2003
www.singaporeair.com/kr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체험 마케팅 - 번 슈미트, 윤성준 역, 세종서적, 2002
Download : 싱가폴항공 서비스마케팅.hwp( 39 )
2. environment 분석
싱가포르항공(SIA)의 서비스 마케팅 strategy에 대한 A+ 리포트
순서
www.staralliance.co.kr
설명
www.singaporeair.com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 세기(世紀) 북스, 2007
우리나라 기업들은 미국, 유럽의 어느 선진 기업들 못지않게 경영이 첨단화, 전文化(문화)되어있기 때문에 어지간한 외부 environment alteration(변화) 에 악influence을 받지 않으며, 싱가포르 航空(항공) 이 그 대표적인 기업이다”라는 게 그의 설명(說明)이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munhwa.com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서비스 사례연구, 항공사마케팅, 국제경영성공사례
5. 싱가포르 航空(항공) 성공요인
6. 최종 결론
1. 싱가포르 航空(항공) intro
4. 서비스 marketing (7P 분석)
싱가포르항공(SIA)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ingaporeair.com www.singaporeair.com/kr www.staralliance.co.kr www.skynews.co.kr www.airport.co.kr www.segye.com www.munhwa.com www.mk.co.kr 브랜드 매니지먼트 - 케빈레인컬러, 이상민 외 역, 비즈니스북스, 2007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국제항공운송의 이해 - 박명섭, 우용출판사, 2005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 2003 항공관광론 - 박시사, 백산출판사, 2003 체험 마케팅 - 번 슈미트, 윤성준 역, 세종서적, 2002
국제항공운송의 이해 - 박명섭, 우용출판사, 2005
www.skynews.co.kr
최근 고촉동 싱가포르 총리는 “동남아 전 지역을 쑥대밭으로 만든 경제 위기 속에서 싱가포르가 ‘독야청청’할 수 있는 저력이 무엇이냐”는 외국 기자들의 질문에 두 가지 이유를 꼽은 적이 있따 그 한 가지는 상식적인 이야기다.
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 2003
www.segye.com
www.airport.co.kr
[마케팅] 싱가포르항공(SIA)의 서비스 마케팅 strategy
브랜드 매니지먼트 - 케빈레인컬러, 이상민 외 역, 비즈니스북스, 2007
[참고資料]
다. 싱가포르의 외화 보유고가 엄청난 수준이기 때문에 외환 투기꾼들이 감히 장난칠 엄두를 내지 못한다는 것이다. 지난 72년 말레이航空(항공) 에서 분리되어 22개 노선을 갖고 영업을 시작한 SIA는, 27년이 지난 지금 40개국 이상, 75개 국제도시에 83개 노선을 가진 세계적 航空(항공) 사로 성장했다. 航空(항공) 업계는 경기에 따른 부침이 매우 심한 업종이지만 SIA는 창사 이래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손실을 보지 않고 이익을 냈다. 87년 5백80만 명이던 이용자수는 지난해엔 무려 1천3백만 명을 상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