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8:21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pptx
소비자행동,입각한,판매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pptx( 79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순서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입각한 판매전략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술
_SLIDE_2_
Contents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저관여 제품 marketing
저관여 의사결定義(정의) 이슈들
우리들의 제품 판매전술
2
_SLIDE_3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3
_SLIDE_4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고관여 구매행동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의사결정에 대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개인적인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경우
→ 신중한 의사결정을 하려고 노력
1) 복잡한 구매행동(Complex Buying Behavior)
2) 부조화 감소 구매행동(Dissonance-Reducing Buying Behavior)
① 제품지식에 근거한 주관적 신념(belief)의 형성
② 제품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정도를 말하는 태도(attitude)의 형성
③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구매대안의 선택(choice)
① 구매 후 불만사항을 발견하거나 구입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정보를 얻으면 구매 후 부조화를 경험
② 소비자들이 구매 후 확신을 갖게 하기 위한 촉진활동의 전개
4
_SLIDE_5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1) 문제인식
2) 정보탐색
4) 구매
3) 대안평가
5) 구매 후 행동
내적 탐색
아이나비 : 디자인 우수, 고…(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