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 omi5 | omi.co.kr report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8:21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pptx




소비자행동,입각한,판매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pptx( 79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1.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2.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3.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4.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5.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6.gif







순서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입각한 판매전략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술
_SLIDE_2_
Contents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저관여 제품 marketing

저관여 의사결定義(정의) 이슈들

우리들의 제품 판매전술
2
_SLIDE_3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3
_SLIDE_4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고관여 구매행동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의사결정에 대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개인적인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경우
→ 신중한 의사결정을 하려고 노력
1) 복잡한 구매행동(Complex Buying Behavior)
2) 부조화 감소 구매행동(Dissonance-Reducing Buying Behavior)
① 제품지식에 근거한 주관적 신념(belief)의 형성
② 제품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정도를 말하는 태도(attitude)의 형성
③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구매대안의 선택(choice)
① 구매 후 불만사항을 발견하거나 구입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정보를 얻으면 구매 후 부조화를 경험
② 소비자들이 구매 후 확신을 갖게 하기 위한 촉진활동의 전개
4
_SLIDE_5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1) 문제인식
2) 정보탐색
4) 구매
3) 대안평가
5) 구매 후 행동

내적 탐색
아이나비 : 디자인 우수, 고…(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