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e-Business의 등장과 槪念 > omi5 | omi.co.kr report

e-Business의 등장과 槪念 > omi5

본문 바로가기

omi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Business의 등장과 槪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10:49

본문




Download : e-Business의 등장과 개념.hwp




E-BUSINESS의등장과개 , e-Business의 등장과 개념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e-Business의 등장과 槪念에 대한 글입니다.


e-Business의 등장과 개념에 대한 글입니다.

개성화, characteristic(특성)화, 차별화가 용이한 environment(환경) 에서 기업은 고객 개개인에 대해 1:1 접근을 해야 한다. 또 가상공간에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현재의 자신과 유사하거나 또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존재가치를 실현해 나간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에 관한 정보 항목을 세분화…(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e-Business의%20등장과%20개념_hwp_01.gif e-Business의%20등장과%20개념_hwp_02.gif e-Business의%20등장과%20개념_hwp_03.gif e-Business의%20등장과%20개념_hwp_04.gif e-Business의%20등장과%20개념_hwp_05.gif e-Business의%20등장과%20개념_hwp_06.gif

e-Business의 등장과 槪念

Download : e-Business의 등장과 개념.hwp( 22 )








E-BUSINESS의등장과개

개성화, characteristic(특성)화, 차별화의 용이성

누리망 으로 대표되는 사이버 공간에서는 누구나 자신만의 독특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아 다른 사람, 다른 집단과 구분되는 차별적 기술과 이미지 등을 적용해 자신을 부각시키고 자아를 실현해 나간다. 이는 누리망 이 세상을 바라보는 세계관의 變化(변화), 사고방식의 變化(변화), 생활방식의 變化(변화)에 영향을 미침을 대변하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