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omi5 | omi.co.kr report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2:05

본문




Download :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2 )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로만손-글로벌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로만손 글로벌마케팅 서비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해외에서 더 유명한 ROMANSON 1 회사 intro Global Strategy conclusion : 로만손의 성공 요인 로만손은 왜 글로벌화를 추진했는가 2 3 4 CONTENTS 회사 intro 1988.04 주식회사 로만손 법인설립(자본금 5천만원) 1989.09 ROMANSON 상표로 중동지역 수출개시 1992.11 ROMANSON 상표로 미주지역 수출개시 1992.11 제 27회 무역의 날 1백만 달러 수출탑 수상 1994.04 제 29회 무역의 날 5백만 달러 수출탑 수상 1996.11 제 33회 무역의 날 1천만 달러 수출탑 수상 1999.12 코스닥 등록 2001.11 제38회 무역의 날 철탑산업훈장 2003.06 Internet 시계 미국 특허 취득 2004.04 제 32회 바젤 시계박람회 참가 총 1506만 달러 수출계약 참고: ROMANSON homepage 로만손은 1988년 establishment 한 짧...

해외에서 더 유명한
ROMANSON
1
회사 intro
Global Strategy
conclusion : 로만손의 성공 요인
로만손은 왜 글로벌화를 추진했는가
2
3
4
CONTENTS
회사 intro
1988.04 주식회사 로만손 법인설립(자본금 5천만원)
1989.09 ROMANSON 상표로 중동지역 수출개시
1992.11 ROMANSON 상표로 미주지역 수출개시
1992.11 제 27회 무역의 날 1백만 달러 수출탑 수상
1994.04 제 29회 무역의 날 5백만 달러 수출탑 수상
1996.11 제 33회 무역의 날 1천만 달러 수출탑 수상
1999.12 코스닥 등록
2001.11 제38회 무역의 날 철탑산업훈장
2003.06 Internet 시계 미국 특허 취득
2004.04 제 32회 바젤 시계박람회 참가
? 총 1506만 달러 수출계약
참고: ROMANSON homepage
로만손은 1988년 establishment 한 짧은 歷史의 시계회사이다.
2006 바젤박람회
삼성, 오리엔트
아남, 한독시계
로만손은 왜 글로벌화를 추진했는가?
국내 시계 시장으로의 높은 진입장벽

중소시계업체
참조 : 세계적인 토종브랜드에 당당히 맞서는 토종 브랜드 (김종엽, emars)
엔화의
급격한 약세
로만손은 왜 글로벌화를 추진했는가?
엔화 약세로 인해 OEM방식의 매출 붕괴
참조 : 디자인-브랜드 경영 우수사례(instance) - 산업자원부
B U T
일본 바이어가
동남아 국가로 수입선 변경
establishment 당시
OEM 생산으로 일본 진출
독자 브랜드 개발 결정 !
로만손은 왜 글로벌화를 추진했는가?
신흥시장들의 성장
신흥시장
80년대 후반부터 개도국 시장의 수요 증가


동남아 국가

中國
인도네시아
태국
러시아

동구권국가

중동 시장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서남아 시장

인도
파키스탄
참조 : 세계적인 토종…(To be continued )




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