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china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책략 > omi5 | omi.co.kr report

china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책략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china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3:34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전략.hwp




설명
순서
china경제개황기말리포트
Ⅰ.상황analysis
1. 시장의 전반적 상황
2. 우리 김치의 성과
3. 고객
4. 경쟁자
5.공급업자

Ⅱ.목표(目標)수립

Ⅲ.전략(戰略) 대안 파악

Ⅳ.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택

Ⅴ.전략(戰略) 선택

Ⅵ.marketing 믹스 결정

Ⅶ.비상계획수립



1.시장 세분화
맛의 다양성, 인구통계적property(특성) 및 경쟁 식품 산업체들을 도표를 통하여 우리 김치와 어떠한 관련을 가지고 있으며 어떠한 맛이 가장 경쟁성이 뛰어난 시장이 될 것인지 세분화 하도록 하겠다.



Download : 중국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전략.hwp( 30 )







중국시장에서%20우리%20김치의%20마케팅전략_hwp_01.gif 중국시장에서%20우리%20김치의%20마케팅전략_hwp_02.gif 중국시장에서%20우리%20김치의%20마케팅전략_hwp_03.gif 중국시장에서%20우리%20김치의%20마케팅전략_hwp_04.gif 중국시장에서%20우리%20김치의%20마케팅전략_hwp_05.gif 중국시장에서%20우리%20김치의%20마케팅전략_hwp_06.gif

china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책략
다.중국경제개황기말레포트 , 중국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china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책략에 관해서 연구한 자료입니다.

세분시장1
세분시장2
세분시장3
맛의 다양성
매운맛
짠맛
신맛
인구 통계적property(특성)
주로 10~40대까지 고루 분포할 것으로 추정됨
주로 50대 이상 中國의 전통김치의 맛에 익숙한 사람들
주로 10세 이하의 어린이들의 입맛에 맛을 것으로 추정
경쟁 식품업체
한국의 김치를 모방한 中國 배추를 사용한 김치 식품업체
中國 전통 김치인
저(菹)를 생산하는 식품업체
본원적 편익을 제공하는 식품업체라면 김치가 아니라도 가능함

2.표적시장 : 한국김치의 특수성을 띈 매운맛을 가지고 있는 세분시장1을 표적시장으로 선택함

Ⅴ.전략(戰略) 선택
세분시장1의 특징인 매운맛을 中國사람들로 하여금 익숙하게끔 만들고, 또 그 맛을 선호하여 다음에 다시 우리 김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판매전략(戰略) 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전략에 관해서 연구한 자료입니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