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marketing ]CGV의marketing 책략 > omi5 | omi.co.kr report

[marketing ]CGV의marketing 책략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marketing ]CGV의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3:58

본문




Download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ppt








[marketing ]CGV의marketing 책략


[marketing ]CGV의marketing 책략

Download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ppt( 90 )


레포트/경영경제

1. 선정이유
2. 기업紹介
3. 멀티플렉스란
3. SWOTanalysis(분석)
5. 4Panalysis(분석)
6. 마케팅전략(戰略)
7. 성공요인analysis(분석)
8. 향후 전략(戰略)


유통 (예매시스템)

- 인터넷(Internet), 모바일 環境(환경)에 대응하는 발권 시스템
무인 발권기 ATM : 인터넷(Internet), 모바일에서 부여 받은 인증번호로 자 동 발권 핸드폰이나 제휴 카드를 단말기에 대고 들어가는 방식의 티켓리스도 도입
인터넷(Internet) 예매 관람 : 당일 인터넷(Internet) 예매, 상영시간 20분 전까지 인터넷(Internet) 상 환불 가능(일반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 ,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arketing ]CGV의marketing 책략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1.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2.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3.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4.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5.gif [마케팅]CGV의마케팅전략_ppt_06.gif
순서
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