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tz, Travelocity, Priceline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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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3 03:3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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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명 이상의 직원이 제휴 업무에 집중하고 있으며, 중국(中國) ,호주 등에서는 어느 정도 영업성과를 내고 있다아 한국에서는 현재 1명의 직원이 있지만 호텔 계약 업무를 맡고 있으며, B2B 영업을 위해 어카운트매니저를 채용해 본격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레포트/경영경제
Orbitz, Travelocity, Priceline 비교 analysis(분석)
목차
1. Orbitz
1-1 사업개요
1-2 비즈니스 모델
1-3 SWOT analysis(분석)
1-4 Five forces
1-5 향후전략(戰略)
2. Travelocity
2-1 사업개요
2-2 비즈니스 모델
2-3 SWOT analysis(분석)
2-4 Five forces
2-5 향후전략(戰略)
3. Priceline
3-1사업개요
3-2 비즈니스 모델
3-3 SWOT analysis(분석)
3-4 Five forces
3-향후전략(戰略)
4. 세 기업의 세가지property(특성)에 따른 비교
Orbitz
1-1. 사업개요
오비츠는 2001년 미국의 5개 flight(항공)사가 출자해 설립한 온-라인 여행사로, 다양한 여행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오비츠는 다양한 인터넷(Internet) 사이트를 갖고 있는데, 그 중 북미시장을 중심으로 운영중인 오비츠(Orbitz.com), 유럽중심의 이부커스(ebookers.com), 호주를 중심으로 호텔만을 판매하는 호텔클럽(Hotelclub.com) 등의 사이트가 대표적이다.
1-2 오비츠 비즈니스 모델
오비츠는 저렴한 가격과 투명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여 기존의 screen bias를 극복하였다.
오비츠는 공급자가 제공하는…(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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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리고 약 2년 전부터 ‘오비츠 프라이빗 라벨(Orbitz Private label)’이라는 이름으로 B2B 영업을 본격적으로 처음 했다. 이러한 오비츠의 고객은 B2C 와 B2B로 나눌 수 있는데, B2C 고객은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하는 티켓구매자와 비즈니스 여행자가 있다아 B2B 고객은 오비츠와 제휴중인 호텔, 여행사, 크루즈 등의 기업이 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