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카카오의 경영책략,브랜드확장책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책략analysis및 카카오톡 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0:13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카오의 경영전략,브랜드확장전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과 느낀점연구.hwp
...
KAKAOTALK
기업전략(strategy)과 marketing
- 목차 -
1. 카카오 기업intro
2. 카카오톡의 성공비결
(1) 유저견해 반영한 서비스의 improvement(개선)
(2) 초기시장에서 점유율 확보
3. 카카오톡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카카오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1) 다양한 시장진출로의 성공
(2) 도전적인 경영전략(strategy)
5. 카카오의 기업 브랜드 확장전략(strategy)
(1) 카카오택시의 성공
(2) 카카오페이
(3) 카카오뱅크
6. 카카오톡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카카오톡의 향후展望
8. 느낀점
1. 카카오 기업intro
카카오는 스마트폰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어플 시장이 개발 및 확장 되면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여 주목 받고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 컨텐츠 회사이다.’는 의미에서 붙인 이름이다.
순서
Download :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카오의 경영전략,브랜드확장전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과 느낀점연구.hwp( 27 )
설명
KAKAOTALK
기업전략(strategy)과 marketing
- 목차 -
1. 카카오 기업intro
2. 카카오톡의 성공비결
(1) 유저견해 반영한 서비스의 improvement(개선)
(2) 초기시장에서 점유율 확보
3. 카카오톡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카카오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1) 다양한 시장진출로의 성공
(2) 도전적인 경영전략(strategy)
5. 카카오의 기업 브랜드 확장전략(strategy)
(1) 카카오택시의 성공
(2) 카카오페이
(3) 카카오뱅크
6. 카카오톡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카카오톡의 향후展望
8. 느낀점
1. 카카오 기업intro
카카오는 스마트폰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어플 시장이 개발 및 확장 되면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여 주목 받고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 컨텐츠 회사이다.
카카오라는 서비스 명칭은 초콜릿의 원료로 쓰이는 나무 열매 카카오에서 그대로 따왔다. 또한, 초기 기업의 목표(goal)는 오로지 ‘최대한 빨리,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고, 무료로 문자메…(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성공비,SWOT,카카오,경영전략,브랜드확장전략과,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향후전망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카카오의 경영책략,브랜드확장책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책략analysis및 카카오톡 향후展望(전망) 과 느낀점연구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카카오의 경영책략,브랜드확장책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책략analysis및 카카오톡 향후展望(전망) 과 느낀점연구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카오의 경영전략,브랜드확장전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과 느낀점연구 ,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카오의 경영전략,브랜드확장전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과 느낀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성공비 SWOT 카카오 경영전략 브랜드확장전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카카오톡 향후전망과 느낀점
다. 모바일 채팅 서비스를 기획하면서 ‘초콜릿처럼 달콤한 대화를 나눈다. 그러나 국내시장에는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던 시점이었고, 이를 발판으로 2xxx년 3월 우리나라 사람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한국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게 된 것이다.
카카오 회사가 창립된 배경을 살펴보면, 벤처기업을 운영해왔던 이재범 사장이 사업에 실패했을 무렵, NHN회사의 의장인 김범수 의장에게 연락이 와서 스마트폰시장의 확대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시장에 대한 사업 제의를 받아 (주)카카오라는 회사를 만들게 되었다. 이때 이재범 사장은 무료 문자메시지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산 모바일 메신저 ‘whatsapp’ 이라는 어플리케이션에 주목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