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스포츠 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 / [스포츠 마케팅]월드컵에 대하여목 차제 1 > omi5 | omi.co.kr report

[스포츠 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 / [스포츠 마케팅]월드컵에 대하여목 차제 1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스포츠 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 / [스포츠 마케팅]월드컵에 대하여목 차제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0:04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hwp







[스포츠 마케팅]월드컵에 대하여목 차제 1 장 서 론제 2 장 월드컵의 ...
[스포츠 마케팅]월드컵에 대하여목 차제 1 장 서 론제 2 장 월드컵의 개관 제 1 절 월드컵의 개요 1. 성격 2. 대회개요 (1) 대회주기 (2) 출전팀 및 경기수. (3) 경기장수 (4) 역대대회 개최지. 제 2 절 국제축구연맹(FIFA)의 규모 및 성격 1. 규모 2. 역할 및 성격 3. 구성 및 기능 제 3 절 국제축구연맹(FIFA)의 재무규정 제 4 절 월드컵대회와 올림픽의 비교分析 1. 개최 도시 2. TV시청자수 3. 입장객수 4. 투자비용 제 5 절 1998년 프랑스 월드컵 준비상황제 3 장 2002년 월드컵의 파급효능 제 1 절 경제적 파급효능 1. 월드컵의 경제적 득실 2. 업종별 기대효능 (1) 산업 전반 (2) 통신산업 (4) 항공 (5) 스포츠 마케팅 제 2 절 2002년 월드컵과 관광의 상관관계 1. 2002년 월드컵과 관광의 상관성 2. 2002년 월드컵 개최가 관광에 미치는 파급효능 (1) 홍보효능 (2) 외래 관광객의 증가와 이에 따른 관광수입의 증대 (3) 국내 관광 기반 시설의 확충 (4) 관광성수기의 확대 3. 2002년 월드컵 외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처리해야할문제 (1) 비자 발급 간소화 시급 (2) 홍보 (3) 호텔 시설 대폭 확충 (4) 교통망의 완벽구축 (5) 2002년 월드컵의 대표적인 문화행사 유치 (6) 북한의 챰여 유도를 통한 남북간 관계改善 (7) 관광 안내소의 확충 (8) 다양한 관광코스의 개발 (9) 행정 구조의 일원화 제 4 장 결 론 출처 제 1 장 서 ...
순서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hwp( 38 )


[스포츠 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 / [스포츠 마케팅]월드컵에 대하여목 차제 1





설명
[스포츠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6061_01.gif [스포츠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6061_02_.gif [스포츠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6061_03_.gif [스포츠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6061_04_.gif [스포츠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6061_05_.gif

[스포츠 마케팅]월드컵에 대하여목 차제 1 장 서 론제 2 장 월드컵의 ...



스포츠 마케팅 월드컵에 대하여 / 스포츠 마케팅월드컵에 대하여목 차제 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