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2015년 하계계절시험 마케팅조사 시험범위 core체크 > omi5 | omi.co.kr report

2015년 하계계절시험 마케팅조사 시험범위 core체크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2015년 하계계절시험 마케팅조사 시험범위 core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8:34

본문




Download : 2015_하계_경영3_마케팅조사.pdf




마케팅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결정하고 reference(자료)수집 방법을 계획하고, 이에 따라 reference(자료)를 수집・analysis하며, 그 발견점과 시사점을 의사결정자에게 전달하는 과정

※ 시장조사는 시장에 관한 조사라는 한정된 의미이므로 마케팅 문제에 관련된 조사라는 의미에서 마케팅 조사라는 용어가 널리 사용된다




제11장 두 집단 平均(평균)비교, 교차analysis(분석) 과 분산analysis(분석)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
제15장 대상 간 유사성 analysis(분석) 기법
제2장 문제의 정이와 조사설계
방송통신 > 하계계절시험


2) 의의
- plan -> do -> see


제9장 결과analysis(분석) 및 보고
제8장 표본추출
18891_001.jpg 18891_002.jpg 18891_003.jpg 18891_004.jpg 18891_005.jpg


Download : 2015_하계_경영3_마케팅조사.pdf( 52 )


제14장 판별analysis(분석)
2) 전술단계에 다른 마케팅 조사

- 상황analysis -> STP -> 마케팅믹스 결정 -> 통제과정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제7장 척도의 평가
설명



- 중략 -
제12장 상관관계analysis(분석) 과 회귀analysis(분석)
마케팅의사결정에 수반되는 불확실성의 감소
1. 마케팅 조사의 의의

-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포지셔닝) : 시장세분화 변수 확정, 세분화 가능성 파악, 세분시장별 시장 크기, 경쟁구도 analysis 및 고객特性 analysis

2. 마케팅 전술과 마케팅 조사

제10장 기술통계와 도수분포
제3장 data(資料)의 종류와 수집방법
제5장 data(資料)의 수집:실험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


제6장 측정(測定) 과 척도법


순서
- 상황analysis : 기술, culture, 법, 경제 環境(환경), 경쟁 제품, 진입예상 제품, 시장기회, 성장 가능성, 소비자 特性 analysis
마케팅조사,방통대마케팅조사,방송대마케팅조사,마케팅조사요약,마케팅조사핵심



1) 定義(정이)
1) 전술적 마케팅 과정
2015년 하계계절시험 마케팅조사 시험범위 core체크

- 구체적 전술수립 : 신제품 시험 마케팅, 상권analysis, 수요 잠재력 조사, 광고effectanalysis, 제품인지도 조사, 점포 이미지 조사 및 제품콘셉트 테스트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 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 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 제4장 자료의 수집:서베이 제5장 자료의 수집:실험 제6장 측정과 척도법 제7장 척도의 평가 제8장 표본추출 제9장 결과분석 및 보고 제10장 기술통계와 도수분포 제11장 두 집단 평균비교, 교차분석과 분산분석 제12장 상관관계분석과 회귀분석 제13장 요인분석 제14장 판별분석 제15장 대상 간 유사성 분석기법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 통제과정 : 매출성과analysis, 점포별 매출액 analysis, 시advantage(장점) 유율 change(변화) 조사
제13장 요인analysis(분석)
제4장 data(資料)의 수집:서베이

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