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광고 속의 패러디 > omi5 | omi.co.kr report

광고 속의 패러디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광고 속의 패러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53

본문




Download : 광고 속의 패러디.hwp




,경영경제,레포트

패러디의 정의와 유사 형식들, 그리고 광고 속에서의 패러디에 대하여 기술하였다.광고속의패러디 , 광고 속의 패러디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광고 속의 패러디.hwp( 47 )




이 광고는 IMP 코리아의 ‘임프레션’ 속옷 광고로 기존의 광고와 거의 모든 면에서 흡사하나 로션을 속옷으로 바꿨다는 점만 바뀌었다. 패러디를 한 광고는 사람들의 원 텍스트에 대한 호감 때문에 패러디 된 텍스트 역시 호감을 지니고 접근할 수 있으며, 원 텍스트로 인하여 쉽게 기억될 수 있는 advantage(장점) 이 있다
이 광고의 경우 기존의 두 모델들의 진지함이 패러디 된 광고에서는 우스운 모습으로 나타나 기존의 광고를 낯설게 보이게 하여 웃음을 유발, 새로운 의미를 창출한 점에서는 매우 의미있는 모습이라 보여진다.
광고에서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점이기 때문에 패러디를 할 경우, 원 텍스트가 좋은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야 효율가 크다. 특히 광고를 포함하여 현대 대중매체에서 나타나는 패러디의 대부분이 풍자성, 비판성, 동기성이 떨어지는 혼성모방적 패러디 성격이 강한 것에 염두를 두면 그것이 쉽게 이해가 된다된다.
현대 사회에서는 비판적 요소를 지닌 패러디보다는 웃음을 유발하여 쉽…(To be continued )

광고 속의 패러디







광고%20속의%20패러디_hwp_01.gif 광고%20속의%20패러디_hwp_02.gif 광고%20속의%20패러디_hwp_03.gif 광고%20속의%20패러디_hwp_04.gif 광고%20속의%20패러디_hwp_05.gif 광고%20속의%20패러디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광고속의패러디




패러디의 定義(정이)와 유사 형식들, 그리고 광고 속에서의 패러디에 대하여 기술하였다. 그러나 안정환과 김재원을 따라한 어설픈 모델들의 모습과 표정이 웃음을 유발하는 동시에 그 광고에 대한 강렬한 인상이 남게 된다된다.
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