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이태원,culturemarketing ,장소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omi5 | omi.co.kr report

이태원,culturemarketing ,장소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이태원,culturemarketing ,장소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5:29

본문




Download :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省略)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태원 문화마케팅 장소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순서






다.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이태원,문화마케팅,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태원,culturemarketing ,장소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이태원,culturemarketing ,장소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Go ! Iteawon

_SLIDE_2_
Contents
Part I.
- 이태원
Part II.
Town Watching
Keywords

Part III.
- 結論

_SLIDE_3_
Part I.
Where is Iteawon
_SLIDE_4_
지리적 위치

강남과 강북 사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음
_SLIDE_5_
이태원의 발전 과정
1970년대 : 미군 기지를 중심으로 상권 형성
1988년 : 1800여 개의 점포 → 쇼핑 천국 이미지
1990년대 : 퇴폐업소 단속과 범죄와의 전쟁이 진행 → 상권 위축
2001년 :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개통 → 유동인구의 증가로 새로운 상권 형성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려는 젊은층이 유입→
그들의 입맛에 맞는 프랜차이즈와 패션 전문점,레스토랑이 들어서고 있다
_SLIDE_6_
한식당과 日本(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가 줄지어 있던 길
이태원 르네상...

_SLIDE_1_
Go ! Iteawon

_SLIDE_2_
Contents
Part I.
- 이태원
Part II.
Town Watching
Keywords

Part III.
- 結論

_SLIDE_3_
Part I.
Where is Iteawon
_SLIDE_4_
지리적 위치

강남과 강북 사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음
_SLIDE_5_
이태원의 발전 과정
1970년대 : 미군 기지를 중심으로 상권 형성
1988년 : 1800여 개의 점포 → 쇼핑 천국 이미지
1990년대 : 퇴폐업소 단속과 범죄와의 전쟁이 진행 → 상권 위축
2001년 :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개통 → 유동인구의 증가로 새로운 상권 형성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려는 젊은층이 유입→
그들의 입맛에 맞는 프랜차이즈와 패션 전문점,레스토랑이 들어서고 있다
_SLIDE_6_
한식당과 日本(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가 줄지어 있던 길
이태원 르네상스의 처음 꼼데가르송
복합 文化공간, 세련된
인테리어의 까페와
레스토랑, 부티크숍

_SLIDE_7_
영화배우 장동건 씨가 매입한 건물
각종 文化공간이 생기면서
제 2의 가로수길로 주목받고 있다
2013년 개관예정인 지하6층 지상 3층규모의
현대카드 클래식 공연장
올해 개관한 뮤지컬공연장
블루스퀘어
_SLIDE_8_
Part II.
Town Watching
_SLIDE_9_

꼼데가르송 거리 / 이태원거리 / 세계음식거리
한남동 & 이태원
_SLIDE_10_
1. Reveal one’s real self
- 자신을 드러내다
2. Coexist with Opposite
- 상반된 것의 조화
3. Sum of culture sets
복합文化공간
4. Luxury but Casual!
- 고급스럽지만 접근하기 편하게
5. Catch my eyes
- 개성있는 디자인
_SLIDE_11_
자신을 드러내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