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omi5 | omi.co.kr report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7:01

본문




Download :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8_

시장 analysis(분석)
노트북 시장의 급격한 성장

데스크탑 시장과 격차가
좁아지고 있따
_SLIDE_9_

시장 analysis(분석)
시장별 출하량은 가정 74만 대, 공공 및 교육 15만 대, 기…(省略)
순서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시바 리네이밍 도시바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다.




설명

도시바%20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도시바%20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도시바%20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도시바%20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도시바%20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도시바%20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도시바,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도시바 리네이밍,도시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RENAMING
_SLIDE_2_
목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2. analysis(분석)
① 시장 analysis(분석)
② 자사 analysis(분석)
③ 경쟁사 analysis(분석)
④ SWOT analysis(분석)

3. 브랜드 네이밍 책략
① 타겟analysis(분석)
② keyword
③ Positioning map
④ Concept
⑤ Direction

4. 네이밍 후보안

5. 후보안 평가

6. 추천안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한국어로는 부정연상이 있따

아이스크림 ~바 등의 국내에서 노트북 제품과
맞지 않는 연상을 준다

-트렌드에 민감한 노트북 제품에 맞지 않는 네임
_SLIDE_4_
세계적 입지가 있는 브랜드이지만
국내 중저가 노트북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국내 노트북 시장 소비자들의 브랜드인지를 위한
발음하기 쉽고 인식될 수 있는 ...

_SLIDE_1_
RENAMING
_SLIDE_2_
목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2. analysis(분석)
① 시장 analysis(분석)
② 자사 analysis(분석)
③ 경쟁사 analysis(분석)
④ SWOT analysis(분석)

3. 브랜드 네이밍 책략
① 타겟analysis(분석)
② keyword
③ Positioning map
④ Concept
⑤ Direction

4. 네이밍 후보안

5. 후보안 평가

6. 추천안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한국어로는 부정연상이 있따

아이스크림 ~바 등의 국내에서 노트북 제품과
맞지 않는 연상을 준다

-트렌드에 민감한 노트북 제품에 맞지 않는 네임
_SLIDE_4_
세계적 입지가 있는 브랜드이지만
국내 중저가 노트북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국내 노트북 시장 소비자들의 브랜드인지를 위한
발음하기 쉽고 인식될 수 있는
네임으로 인지도 상승결과 기대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_SLIDE_5_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는 네임을 개발 함으로써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임

국내 1위 중저가 노트북 브랜드로 성장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_SLIDE_6_

시장 analysis(분석)
출처 : http://blog.naver.com/kim530420Redirect=Log&logNo=90123357376
2xxx년 1분기 기준
HP와 에이서 델 등이 10%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따

세계시장에서 TOSHIBA는 꾸준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파워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가지고 있따
_SLIDE_7_

시장 analysis(분석)
국내시장은 삼성과 LG가 60%이상 차지하고 있는 과점 시장이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