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영strategy - OEM과 OBM의 비교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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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00:1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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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영전략(strategy) - OEM과 OBM의 비교 분석
1. OEM과 독자 브랜드
2. 브랜드 전략(strategy)
3. OEM의 유형분류
4. ODM의 특징과 事例
5. OEM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6. OEM의 도입분야
7. 독자브랜드의 效果
8. 독자브랜드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9. 독자브랜드의 개발의 유형
10. 독자브랜드 개발시 유의사항
11. 독자브랜드 개발 事例
- OEM :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의 약자로 우리말
로는 ‘하청’에 해당함
독자적인 브랜드를 부착할 수 없으며 원주 브랜드 업체의 주
문대로 제조/납품하는 것을 말함
판매 및 유통에 대하여는 기능과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며, 고
객 주문에 따라 수동적으로 제작하는 단순납품 형태를 의미함
- ODM :‘Original Development/Design Manufacturing’은 개발
력을 갖춘 제조회사가 판매망을
갖춘 회사에 상품과 재화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토털 서비스를 실현하는 定義(정이)
☞ 자체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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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브랜드 경영전략으로 OEM과 OBM의 비교 분석하였으며, 독자브랜드의 효과 및 장단점 그리고 독자브랜드 개발 사례를 정리한 자료임브랜드경영전략 , 브랜드 경영전략 - OEM과 OBM의 비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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