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브랜드 경영strategy - OEM과 OBM의 비교 分析 > omi5 | omi.co.kr report

브랜드 경영strategy - OEM과 OBM의 비교 分析 > omi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5

브랜드 경영strategy - OEM과 OBM의 비교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0:16

본문




Download : 브랜드 경영전략 - OEM과 OBM의 비교 분석.ppt





브랜드%20경영전략%20-%20OEM과%20OBM의%20비교%20분석_ppt_01.gif 브랜드%20경영전략%20-%20OEM과%20OBM의%20비교%20분석_ppt_02.gif 브랜드%20경영전략%20-%20OEM과%20OBM의%20비교%20분석_ppt_03.gif 브랜드%20경영전략%20-%20OEM과%20OBM의%20비교%20분석_ppt_04.gif 브랜드%20경영전략%20-%20OEM과%20OBM의%20비교%20분석_ppt_05.gif 브랜드%20경영전략%20-%20OEM과%20OBM의%20비교%20분석_ppt_06.gif

브랜드 경영전략(strategy) - OEM과 OBM의 비교 분석

1. OEM과 독자 브랜드

2. 브랜드 전략(strategy)

3. OEM의 유형분류

4. ODM의 특징과 事例

5. OEM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6. OEM의 도입분야

7. 독자브랜드의 效果

8. 독자브랜드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9. 독자브랜드의 개발의 유형

10. 독자브랜드 개발시 유의사항

11. 독자브랜드 개발 事例



- OEM :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의 약자로 우리말
로는 ‘하청’에 해당함
독자적인 브랜드를 부착할 수 없으며 원주 브랜드 업체의 주
문대로 제조/납품하는 것을 말함
판매 및 유통에 대하여는 기능과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며, 고
객 주문에 따라 수동적으로 제작하는 단순납품 형태를 의미함
- ODM :‘Original Development/Design Manufacturing’은 개발
력을 갖춘 제조회사가 판매망을
갖춘 회사에 상품과 재화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토털 서비스를 실현하는 定義(정이)
☞ 자체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브랜드 경영전략 - OEM과 OBM의 비교 분석.ppt( 82 )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브랜드 경영전략으로 OEM과 OBM의 비교 분석하였으며, 독자브랜드의 효과 및 장단점 그리고 독자브랜드 개발 사례를 정리한 자료임브랜드경영전략 , 브랜드 경영전략 - OEM과 OBM의 비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브랜드 경영strategy - OEM과 OBM의 비교 分析

브랜드경영strategy



본 는 브랜드 경영strategy으로 OEM과 OBM의 비교 分析하였으며, 독자브랜드의 효과 및 장단점 그리고 독자브랜드 개발 example(사례) 를 요점한 임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7,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