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4:56본문
Download : 경영혁신_3209938.hwp
설명
1.고객만족경영
2. 인수합병
3. 시나리오 경영
4. 가치기반 경영
5. 스피드 경영
4. 가치기반 경영
가치기반 경영(VMA: value based management) 은 현금흐름의 최대화를 도모하면서 성장이라는 양적확대와 투자효율을 따라 잡는 질적 향상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다.
2) 전략(strategy) 및 경영의사결definition 질적 향상
VBM은 위험측definition 정확성을 제고시킨다.
즉, future(미래)에 기대되는 현금흐름의 현재가치를 최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1) 가치기반 경영의 유효성
1) 경영자원의 효율적 활용
기업들은 VBM을 전사적 차원에서 현금흐름을 최대화함으로써 성장을 위한 막대한 자금수요를 기업내부에서 조달할 수 있게 된다 더욱 중요한 것은 VBM을 도입함으로써 기업이 경영자원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는 점이다.
고객만족경영 시나리오경영과 같은 경영혁신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VBM에서는 future(미래)의 현금흐름을 고려할 경우 복수의 시나리오를 검토하기 때문일것이다 이 때 최악의 경우를 상정하여 현금흐름과 사업 가치를 analysis(분석) · 검토해 두면 언제 어느 정도…(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혁신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경영혁신_3209938.hwp( 64 )
고객만족경영 시나리오경영과 같은 경영혁신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기타_경영혁신[1] , 경영혁신경영경제레포트 ,
기타_경영혁신[1]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