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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브랜드 유니클로 marketing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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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2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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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양복점을 운영했던 아버지는 아들의 장래가 걱정돼 200만엔을 주며 세계 여행을 다녀오라고 권했고, 이 여행은 후일 사업에 있어 중요한 계기가 된다된다. 그는 학생들이 등교하는 길에 필요한 옷을 살 수 있도록 새벽 6시에 매장을 열었다.레포트/경영경제
SPA브랜드 유니클로 marketing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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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브랜드 유니클로 marketing analysis(분석)





설명
R E P O R T
주제 : 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 分析(분석)

목 차
1. 기업intro 1~3
1) 탄생배경과 성장과정
2) 사업내역
3) core역량


2. SPA 브랜드 산업 環境 4
1) SPA 브랜드란
2) 패션산업의 alteration(변화)
3. 유니클로의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5~10
1) 유니클로의 마케팅 strategy
① 유니클로의 경영 strategy
② 유니클로의 마케팅 strategy
③ 성공事例(사례)
④ 실패事例(사례)
2) SWOT 分析(분석)
3) Positioning map 分析(분석)
4. 유니클로의 발전처리해야할문제 11

1. 기업intro


1) 탄생배경과 성장과정

UNIQLO : Unique Clothing Warehouse Shop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꾸어 간다
유니클로의 創業(창업)주는 ‘야나이 타다시‘라는 인물로서, 그는 1949년 日本 야마구치 현에서 태어나 와세다대 정치...

R E P O R T
주제 : 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 分析(분석)

목 차
1. 기업intro 1~3
1) 탄생배경과 성장과정
2) 사업내역
3) core역량


2. SPA 브랜드 산업 環境 4
1) SPA 브랜드란
2) 패션산업의 alteration(변화)
3. 유니클로의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5~10
1) 유니클로의 마케팅 strategy
① 유니클로의 경영 strategy
② 유니클로의 마케팅 strategy
③ 성공事例(사례)
④ 실패事例(사례)
2) SWOT 分析(분석)
3) Positioning map 分析(분석)
4. 유니클로의 발전처리해야할문제 11

1. 기업intro


1) 탄생배경과 성장과정

UNIQLO : Unique Clothing Warehouse Shop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꾸어 간다
유니클로의 創業(창업)주는 ‘야나이 타다시‘라는 인물로서, 그는 1949년 日本 야마구치 현에서 태어나 와세다대 정치경제학부를 다녔다. 야나이는 71년대학졸업 후 대형 유통업체에서 6개월 정도 일하다가 72년 아버지의 양복점을 물려받는다. 이 매장이 유니클로 1호점이다. 이 유니클로 1호점에서는 손님이 마음 편하게 옷을 고를 수 있도록 직원은 손님에게 옷을 권하지 않았으며 옷 요점만 하게 하였다. 이 후 유니클로는 상품기획, 생산, 유통, 판매 이 모두를 일괄하는 SP…(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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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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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복점을 물려받아 운영하던 야나이는 “옷도 라면이나 생필품처럼 편의점에서 쉽게 살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을 하게 되고 고민 끝에 1984년 히로시마에 싸고 편하게 옷을 살 수 있는 매장을 연다. 청바지, 티셔츠, 속옷 등의 캐주얼 아이템을 주 상품 군으로 선정하여 판매함으로서 전 연령대가 옷을 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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