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의 環境analysis(분석) 과 MIS,문제점(問題點) 및 향후보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0:36
본문
Download : ZARA의 환경분석과 MIS,문제점 및 향후보완.pptx
즉 단위수량관리를 통하여 인기제품과 비인기 제품의 신속한 파악을 가능하게 하여 현재 진행 중인 계획이나 차기 시즌의 계획에 반영하고 가격정책 에 까지 영향을 미치게 한다.
순서
Download : ZARA의 환경분석과 MIS,문제점 및 향후보완.pptx( 62 )
ZARA의 환경분석과 MIS,문제점 및 향후보완 , ZARA의 환경분석과 MIS,문제점 및 향후보완경영경제레포트 , ZARA 환경과 MIS 문제점 향후보완
_SLIDE_1_
_SLIDE_2_
목차
_SLIDE_3_
-SPA상황
_SLIDE_4_
기업紹介
-스페인 Inditex 그룹을 모기업, 1974년 설립
-’08년 기준 Inditex 그룹 총 매출의 65.6%를 차지.
- H&M, UNIQLO와 함께 Fast fashion market을 이끄는 세계적 기업
-’08년 유럽주요 유통브랜드 중 5위, 유럽 의류업계 중 2위
-’08년 기준 72개국 1,530 여개의 매장을 보유
-한국에서는 롯데쇼핑과 Inditex 그룹의 합작형태의 ZARA Retail Korea에서 제품공급과 판매를 맡음.
-’09년 11월 기준 한국에는 총 14개의 매장을 보유
_SLIDE_5_
목차
가 도입한
MIS 특징
_SLIDE_6_
POS
_SLIDE_7_
POS
POS (point of sales) 판매시점정보관리
POS란 판매시점 정보관리 시스템으로 상품의 바코드에 부여된 정보를 판매 시 실시간으로 (Real-time) 상품정보와 고객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수집, 이를 컴퓨터로 집계 분석해 판매 및 재고 관리 등에 필요한 정보를, 필요한 시점에 즉시 제공하는 유통정보시스템이다.
특히 유통업체의 경우 소매점의POS(Point Of Sales)에 의해 상품별 매입과 판매, 상품의 수량 등이 기록되며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바이어가 상품의 흐름을 추적 한다. 또한 진열 관리와 타 점포와의 상품 판매 동향을 비교 분석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_SLIDE_8_
…(drop)
ZARA의 環境analysis(분석) 과 MIS,문제점(問題點) 및 향후보완






ZARA,환경과,MIS,문제점,향후보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ZARA의 環境analysis(분석) 과 MIS,문제점(問題點) 및 향후보완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