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marketing 의본질]marketing 의개념과marketing 믹스 > omi4 | omi.co.kr report

[marketing 의본질]marketing 의개념과marketing 믹스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의본질]marketing 의개념과marketing 믹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5:23

본문




Download :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hwp








[marketing 의본질]marketing 의개념과marketing 믹스



순서




[마케팅의 본질] 마케팅의 관념과 마케팅믹스

목차

* 마케팅의 본질

Ⅰ. 마케팅의 관념

Ⅱ. 마케팅 관념의 변천

1. 생산중심 관념
2. 제품중심 관념
3. 판매중심 관념
4. 마케팅중심 관념
5. 사회지향적 중심 관념

Ⅲ. 마케팅믹스

1. 제품
1) key point(핵심) 상품
2) 유형제품
3) 확장제품
2. 가격
1) 가격의 관념과 중요성
2) 가격결정을 위한 고려요인들
3) 가격의 결정방법
(1) 원가중심 가격결정



(2) 소비자중심 가격결정
3. 유통관리
1) 유통경로의 necessity need
2) 유통경로의 기능
3) 중간상의 유형
(1) 도매상
(2) 객주
(3) 거간
(4) 중매상
4) 소매상의 유형
(1) 점포형 소매업
(2) 무점포형 소매업
5) 물적 유통의 관리
(1) 물적 유통의 영역과 기능
(2) 수송수단
4. 촉…(ski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arketing 의본질]marketing 의개념과marketing 믹스

Download :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hwp( 95 )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 ,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의본질]marketing 의개념과marketing 믹스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_hwp_01.gif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_hwp_02.gif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_hwp_03.gif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_hwp_04.gif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_hwp_05.gif [마케팅의본질]마케팅의개념과마케팅믹스_hwp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