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초등 사회과교육에 있어서 [history(역사) 지도]의 활용방안(方案)” > omi4 | omi.co.kr report

“초등 사회과교육에 있어서 [history(역사) 지도]의 활용방안(方案)” > omi4

본문 바로가기

om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초등 사회과교육에 있어서 [history(역사) 지도]의 활용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2:39

본문




Download : “초등 사회과교육에 있어서 [역사지도]의 활용방안”.hwp





“초등%20사회과교육에%20있어서%20[역사지도]의%20활용방안”_hwp_01.gif “초등%20사회과교육에%20있어서%20[역사지도]의%20활용방안”_hwp_02.gif
순서
2. 역사지도의 종류 * 교육기능별 분류 : 역사적 사실의 공간적 지리적 파악을 위한 지도(한양도), 역사적 사상의 시간적 변화를 계통적으로... , “초등 사회과교육에 있어서 [역사지도]의 활용방안”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2. 歷史(역사)지도의 종류
* 교육기능별 분류 : 歷史(역사)적 사실의 공간적 지리적 파악을 위한 지도(한양도), 歷史(역사)적 사상의 시간적 change(변화)를 계통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지도(임진왜란도), 歷史(역사)적 사실의 해석에 유용한 지도(조운도), 백지도

III. 歷史(역사)지도의 활용reality(실태)

1. 교사의 reality(실태) : 歷史(역사)지도의 必要性, 활용목적(사실의 공간적 위치 이해, 시대적 배경의 이해), 사용 歷史(역사)지도의 종류(국경변천도, 도읍지 지도), 歷史(역사)지도 사용의 문제점(問題點)(시간 부족, 사용방법의 이해와 노력 부족), 歷史(역사)지도의 평가(독사능력, 수업시간의 관철, 작품analysis(분석) , 노트검사)
ꏊ 지도학습의 평가는 어떻게?

2. 학생의 reality(실태) : 어렵다

IV. 歷史(역사)지도의 활용 방법

1. 歷史(역사)지도의 제작
* 歷史(역사)지도 제작의 목적을 분명히
* 교육과정과 교과서를 analysis(분석) 하여 歷史(역사)지도 data(資料)를 추출
* 추출한 data(資料)를 유형별로 분류, …(생략(省略))

2. history(역사) 지도의 종류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초등 사회과교육에 있어서 [역사지도]의 활용방안”.hwp( 33 )







* 교육기능별 분류 : history(역사) 적 사실의 공간적 지리적 파악을 위한 지도(한양도), history(역사) 적 사상의 시간적 變化(변화)를 계통적으로...

“초등 사회과교육에 있어서 [history(역사) 지도]의 활용방안(方案)”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