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에 대한 20대 대학생들의 인식및 소셜커머스 이용행태에관한 marketing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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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0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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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에 대한 20대 대학생들의 인식및 소셜커머스 이용행태에관한 marketing 조사
Social Commerce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및 이용행태에 관한 조사
목차
Ⅰ. 서론
1. 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1.1. 조사배경
1.2. 조사목적
2. 조사구성 및 조사내용
2.1. 조사구성
2.2. 조사내용
Ⅱ. 소셜커머스의 소비자 구매행동 analysis
1. 인적사항
2. 인지여부
3. 이용여부 및 이용횟수
4. 인지 경로
5. 접속 빈도
6. 최근 방문 사이트
7. 이용하게 된 주된 매력원인(原因)
8. 이용 가능성
9. 이용하지 않는 이유
10. 이용하는 이유
11. 재구매 여부와 타인에게 권유할 의향
Ⅲ. 結論
1. 소셜커머스의 소비자 구매행동 analysis의 결과
2. 소셜커머스에 대한 조사결과
Ⅳ. 부록(설문지)
Ⅰ. 서론
1. 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1.1. 조...
Social Commerce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및 이용행태에 관한 조사
목차
Ⅰ. 서론
1. 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1.1. 조사배경
1.2. 조사목적
2. 조사구성 및 조사내용
2.1. 조사구성
2.2. 조사내용
Ⅱ. 소셜커머스의 소비자 구매행동 analysis
1. 인적사항
2. 인지여부
3. 이용여부 및 이용횟수
4. 인지 경로
5. 접속 빈도
6. 최근 방문 사이트
7. 이용하게 된 주된 매력원인(原因)
8. 이용 가능성
9. 이용하지 않는 이유
10. 이용하는 이유
11. 재구매 여부와 타인에게 권유할 의향
Ⅲ. 結論
1. 소셜커머스의 소비자 구매행동 analysis의 결과
2. 소셜커머스에 대한 조사결과
Ⅳ. 부록(설문지)
Ⅰ. 서론
1. 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1.1. 조사배경
현재 한국 사회를 포함한 대다수의 선진국 사회에서는 공적인 경우나 사적인 경우 모두를 포함하여 세계 최대 규모의 컴퓨터 통신망인 누리망 (Internet)을 빼놓고는 제대로 돌아갈 수 없는 사회가 되어가고 있음. 한국 사회의 경우 1990년대 후반 이후부터 급속도로 보급확산된 누리망 은 지난 2009년 만 3세 이상 인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누리망 이용률은 2008년 대비 0.7% 증가한 77.2%였고, 누리망 이용자수는 2008년 대비 309천명 증가한 36,580천명으로 나타남.
[그림 1-1. 누리망 이용률 및 이용자수 change(변화) 추이(%, 천명) : 만 3세 이상 인구]
※ 자료(data) 출처 : 「2009년 누리망 이용實態조사」, 방송통신위원회, 2009
이에 따라 일반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플릿 PC 등을 활용한 다양한 누리망 서비스가 등장하였고, 이들 중 최근 들어 대두되고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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