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4p / 1. Marketing Mix(1) Product 스타벅스에서 는 카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6:05
본문
Download : 4p, 1. Marketi.hwp
스타벅스는 아라비카 종의 고급 원두만을 사용하고 일정 시간이 지난 커피는 판매하지 않아 신선도가 높은 커피를 제공한다. 스타벅스에서 즐기는 커피 맛은 세계 어느 곳이나 똑같은 맛을 내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이것은 최고의 아라비카산 원두를 스타벅스 로스트라고 하는 독특한 방법으로 볶아내어 각국의 스타벅스 체인점에 항공 배달해 사용하기 때문일것이다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하기 위해, 따뜻한 커피는 세 가지, 차가운 커피는 두 가지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고 고유의 조리 방법이 있지만 기호에 따라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할 수도 있다아 또한 컨디먼트 바가 있어 시나몬, 바닐라, 초콜릿 가루와 밀크, 시럽 등을 취향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다아 (2) Price 스타벅스는 1987년 하워즈 슐츠 회장이 씨애틀 한복판에 첫 매장을 오픈 했을 때부터 고가 책략을 철저하게 고수해오고 있다아 이러한 고가 책략이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는 커피라는 하나의 제품 판매에 주력한 것이 아니라, 스타벅스라는 이미지를 상품화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판매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기 때문일것이다 즉, 소비자들은 1,000원 이하의 자판기용 커피 또는 캔커피를 마시는 대신 3,000원에서 5,000원 사이의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기`는 것을 선택한 것이다 (3) Place 스타벅스는 미국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세계 20개국에 4천여 점포를 갖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방식이 아닌, 직영 방식으로 운영되는 전국적인 유통망...
경제경영 4p / 1. Marketing Mix1 Product 스타벅스에서 는 카페
[경제경영] 4p / 1. Marketing Mix(1) Product 스타벅스에서 는 카페
설명
Download : 4p, 1. Marketi.hwp( 7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Marketing Mix(1) Product 스타벅스에서는 카페라떼...
1. Marketing Mix(1) Product 스타벅스에서는 카페라떼...
다.





순서
1. Marketing Mix(1) Product 스타벅스에서는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카페모카, 카페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콘 파나,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드립 커피 등 20여종의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머핀과 샌드위치, 치즈케익, 타트 등 28가지 신선한 제품을 매일 아침 접할 수 있다아 스타벅스 원두를 판매하고 있으며 머그잔과 텀블러 등의 커피 관련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