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마트 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16
본문
Download : E 마트 발전방향.ppt
E-Mart
E – 마트 발전방향과 경쟁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 마트 발전방향
,경영경제,레포트
다.E-Mart , E 마트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E 마트 발전방향.ppt( 48 )
레포트/경영경제
-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 글로벌 소싱 확대
- 최다 점포
- 입지 조건이 유리한 곳에 입지
- 높은 인지도
- 공급업체들에 대한최고의구매력
- 축척된 운영 노하우
- 대규모 전자동 물류센터 구축
- 브렌드파워에 기반한 PB상품 경쟁력
- 낙후된 초기점포
- 고객 만족 수준 약함
- 서비스 제공 등 비용발생 요소 증가
- 경쟁 기업에 비해 자금력 상대적 열세(다점포화 가속으로 심화)
- 조직 확대에 따른 상황대처 순발력이 저하
순서






설명
E – 마트 발전방향과 경쟁 marketing strategy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