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example(사례) ,Double A광고,광고example(사례) 分析 > omi4 | omi.co.kr report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example(사례) ,Double A광고,광고example(사례) 分析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example(사례) ,Double A광고,광고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15:47

본문




Download :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 A광고,광고사례분석.pptx





여자의 얼굴에 ‘스트레스’ 라고 적힌 구겨진 종이가 붙는다.

_SLIDE_6_
2.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1`Double A
- A4용지는 가정이나 회사 등 많은 곳에서 쓰인다. 아무래도 조금 어색하게 받아들여진다.
순서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example(사례) ,Double A광고,광고example(사례) 分析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 A광고,광고사례분석 ,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 A광고,광고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고정관념광고 고정관념광고사례 Double A광고 광고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 A광고,광고사례분석.pptx( 57 )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example(사례) ,Double A광고,광고example(사례) 分析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1.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2.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3.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4.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5.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6.gif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목 차
1. 고정관념의 정이
2. 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와 분석
- Double A광고
- Mercedes-Benz광고
3. 고정관념 타파 광고의 사례(instance)와 분석
- UHU Power Glue 광고

_SLIDE_3_
1. 고정관념의 정이

- 잘 변하지 아니하는, 행동을 주로 결정하는 확고한 의식이나 관념. 비슷한 말

- 어떤 집단의 사람들에 대한 단순하고 지나치게 일반화된 생각들.

_SLIDE_4_
2.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1`Double A

_SLIDE_5_
2.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1`Double A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남녀
친근하게 남자가 먼저 말을 건다.
여자의 얼굴에 ‘스트레스’ 라고 적힌 구겨진 종이가 붙는다.

_SLIDE_7_
2.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1`Double A
- 해외에 비해 성적인 면에선 보수적인 한국 시장에서는 여자 사원이 복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장면을 유머스럽게 보여주고 있따
- 여자사원이 복사하면서 스트레스 받는 장면 또한 한국인의 정서를 고려한 것이라 생각되었는데 왜냐하면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복사를 주로 하는 직원은 여자직원이다’라는 인식이 아직까진 존재하기 때문일것이다

_SLIDE_8_
2.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1`Double A
‘복사는 여자가 한다’라는 고정관념이 주는 effect

광고에서 여자 직원의 역할과 남자 직원의 역할을 바꿔서 생각해 보았다. 따라서 여자가 복사하는…(省略)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A광고,광고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광고는 이렇게 끝난다
No Jam No Stress
갑자기 여자의 표정이 일그러지더니 남자에게 화를 낸다.

_SLIDE_6_
2.고정관...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목 차
1. 고정관념의 정이
2. 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와 분석
- Double A광고
- Mercedes-Benz광고
3. 고정관념 타파 광고의 사례(instance)와 분석
- UHU Power Glue 광고

_SLIDE_3_
1. 고정관념의 정이

- 잘 변하지 아니하는, 행동을 주로 결정하는 확고한 의식이나 관념. 비슷한 말

- 어떤 집단의 사람들에 대한 단순하고 지나치게 일반화된 생각들.

_SLIDE_4_
2.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1`Double A

_SLIDE_5_
2.고정관념적 광고의 사례(instance)`1`Double A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남녀
친근하게 남자가 먼저 말을 건다.
- 종이가 인쇄기나 프린트기에 자주 걸려 스트레스 받기 쉽다.
광고는 이렇게 끝난다
No Jam No Stress
갑자기 여자의 표정이 일그러지더니 남자에게 화를 낸다.
- 인쇄나 프린트를 할 때 종이가 인쇄기나 프린트기에 자주 걸린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