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LG전자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 omi4 | omi.co.kr report

LG전자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LG전자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7:57

본문




Download :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pptx





순서




Download :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pptx( 76 )




설명
LG전자,마케팅,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LG전자%20마케팅%20실패%20사례_pptx_01.gif LG전자%20마케팅%20실패%20사례_pptx_02.gif LG전자%20마케팅%20실패%20사례_pptx_03.gif LG전자%20마케팅%20실패%20사례_pptx_04.gif LG전자%20마케팅%20실패%20사례_pptx_05.gif LG전자%20마케팅%20실패%20사례_pptx_06.gif

LG전자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 ,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마케팅 실패 사례
LG전자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LG전자 marketing 실패 example(사례)
_SLIDE_2_
INDEX

회사introduce

선정배경

marketing 실패 원인(原因)

LG전자 marketing 실패 의의

_SLIDE_3_
1. 회사introduce
_SLIDE_4_
1. 회사introduce

연혁
1958 금성사 설립
1995 사명 변경 LG
2007 수익 1조 시대

사업
TV 컴퓨터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휴대폰 정수기
주방가전 생활가전

규모
매출액 - 509,600억 원(2012) / 휴대폰 - 100,775억 원(19.8%)
글로벌 -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등 세계 약 110여 개 현지법인
임직원 - 국내 36,378명 / 해외 50,319명(2012)
_SLIDE_5_
2. 선정배경
_SLIDE_6_
2. 선정배경
순위
2012/1

2012/2

2012/3

2013/1

2013/2

1
삼성
64.0%
삼성
60.1%
삼성
72.4%
삼성
61.0%
삼성
70.3%
2
팬택
17.0%
LG
18.8%
팬택
14.2%
엘지
21.3%
엘지
14.3%
3
LG
16.0%
팬택
17.2%
엘지
12.7%
옵티머스G 2012.09 출시
미국 최대 소비자 잡지 컨슈머리포트 평가 1위
네이버 2만1812명 대상 조사 2012 최고의 스마트폰 1위

_SLIDE_7_
3. marketing 실패 원인(原因)
_SLIDE_8_
3. marketing 실패 원인(原因)

3-1 주력상품 불분명

_SLIDE_9_
1. 주력 상품 불분명
삼성
LG
갤럭시 시리즈 16개
옵티머스 시리즈 17개
2xxx-2012년 사이

갤럭시S,2,3
갤럭시노트,2,3
주력 상품 분명
주력 상품 불분명
TV광고
제품 비중
옵티머스 2x
옵티머스 3D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3D큐브
옵티머스G
옵티머스뷰2
옵티머스G pro
_SLIDE_10_
1. 주력 상품 불분명
2xxx-201…(省略)

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