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한 입의 행복 DUNKIN DONUTS > omi4 | omi.co.kr report

한 입의 행복 DUNKIN DONUTS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한 입의 행복 DUNKIN DONU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2:49

본문




Download : 한 입의 행복 DUNKIN DONUTS.hwp




한입의행복 , 한 입의 행복 DUNKIN DONUTS경영경제레포트 ,
DUNKIN DONUTS(던킨도넛츠)에 대한 내용 입니다.



두 번째, Dunkinꡑ Donuts의 의미란 무엇인가?

원래 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다 ,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이다. 상품에 개성을 부여하고 작품의 성패를 좌우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떻게 트럭 한대를 가진 작은 음식 회사가 세계에서 가장 큰 도너츠, 커피체인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목표(goal)의식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던킨 도너츠의 marketing 목표(goal)는, 편리한 위치에 좋은 가격, 질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최대의 서비스 정신을 제공하는 것이다. 던킨 도너츠를…(투비컨티뉴드 )
한 입의 행복 DUNKIN DONUTS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한 입의 행복 DUNKIN DONUTS.hwp( 41 )



다.

던킨 도너츠는 Q.S.C(Quality,Service,Cleaness)라는 3대 목표(goal)의식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따 던킨 도너츠의 창시자 빌 로젠버그는 2차 세계 대전중에 노동자들에게 간편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한 필요성(必要性)을 느끼고, 1946년 5,000불을 투자해서 노동자를 위해 새로운 점심메뉴와 커피를 서비스하게 되었는데, 재미있는 사실은 당시 던킨 커피의 가격(10센트)이 보통 커피(5센트)의 가격보다 2배정도 비쌌지만 전체 매출의 40% 이상이 도너츠와 커피였다고 한다. 던킨 도너츠의 이름이 유명해진 이유는 예전에 유명했던 미국의 여배우, Mae Murray가 우연히 도너츠를 뉴욕의 한 점포에서 커피에 떨어뜨리게 된 계기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고객들은 5센트를 더 주어도 신선하고 질 좋은 던킨 커피를 선호했다는 analysis을 바탕으로 빌 로젠버그는 더 확고한 서비스 목표(goal)의식을 지니게 되었다. 바로 제품의 품질만이 사업을 확장할 수 있다는 목표(goal)의식을 가지고 1950년에 이르러 커피와 도너츠를 취급하는 점포를 열었다.







한%20입의%20행복%20DUNKIN%20DONUTS_hwp_01.gif 한%20입의%20행복%20DUNKIN%20DONUTS_hwp_02.gif 한%20입의%20행복%20DUNKIN%20DONUTS_hwp_03.gif 한%20입의%20행복%20DUNKIN%20DONUTS_hwp_04.gif
광고 컨셉이란, 표현테마의 기본이다. 경쟁 상품에 비해 독특한 매력이 있어야 하며 확고한 브랜드에 개성을 창출해야 한다.한입의행복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UNKIN DONUTS(던킨도넛츠)에 대한 내용 입니다. 뛰어난 광고에는 뚜렷한 컨셉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는데 여기서, 식품광고중의 하나인 던킨 도너츠의 광고 컨셉에 대해 알아보자.



첫 번째로, 던킨 도너츠를 紹介(소개)하겠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