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12:16본문
Download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docx
그 다음으로 락앤락의 segmentation, targeting, differentiation, positioning전략(strategy)을 각각 分析해 브랜드의 강점과 기회를 어떻게 살렸는지 살펴보았고, 이 전략(strategy)을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에 어떻게 적용하였는지 4P MIX 分析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조사가 진행되었다. 이에 …(省略)
설명






락앤락,기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기업 마케팅전략
Download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docx( 55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strategy
순서
다.
기업 分析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목 차
Executive Summaryp. 2
개요
기업선정배경p. 3
기업개요
연혁p. 4
기업의 사회적 책임p. 4
기업정체성p. 4
재무성과p. 5
경쟁사군 分析p. 6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 分析p. 6~7
STDP 分析
Segmentationp. 8
Targetingp. 9
Differentiationp. 9~10
Positioningp. 10
4P 分析
Productp. 11~12
pricep. 13
placep. 14~15
promotionp. 16
문제제기p. 17
해결 대책 제시p. 18
Referencep. 19
Executive Summary
본 marketing 조사는 2xxx년 marketing 관리론 수업에서 Marketing Strategy Analysis Report and presentation Task 의 일환으로 스타트되어 한 학기에 걸쳐 진행되었다.
본 팀의 조사는 SWOT分析을 통해 락앤락 제품 및 브랜드의 강·약점, 기회와 위협 요소를 조사하였다. 추가적으로 금융사의 기업分析 를 활용하였고, 락앤락 자사가 실시한 기업分析 를 활용하였다.
본 팀은 논문을 分析하여 밀폐용기시장의 기본적인 상황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락앤락사의 뉴스와 기타 경쟁사의 뉴스 등의 分析을 통해서 자사의 marketing 分析을 실시 하였다. 조사를 실시한 MarketKing팀은 일정규모 이상의 展望(전망) 이 밝은 국내기업을 물색한 결과 락앤락을 조사대상기업으로 선정하여 marketing 전략(strategy)을 分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