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개발에 관한 연구 > omi4 | omi.co.kr report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개발에 관한 연구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개발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5:23

본문




Download :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자료 개발에 관한 연구.hwp





설명

수학과재량활동심화및보충교수학습 개발에관한연구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개발에 관한 연구 입니다. 그 중 資料의 3차시 분을 적용시켜 그 결과를 비교하여 보았다.수학과재량활동심화및보충교수학습자료개발에관한연구 ,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자료 개발에 관한 연구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자료 개발에 관한 연구.hwp( 95 )


,사범교육,레포트
다.


Ⅰ. 서 론
1. 연구 주제
2. 연구의 취지 및 목적
3. 용어의 정이
Ⅱ. 이론(理論)적 배경
1. 고등학교 수학과(10단계) 교육 과정
2. 재량 활동 교육과정이 의의와 피료썽
3. 재량 활동 교육과정이 성격
4. 재량 활동 교육과정이 편성과 운영
5. 심화 과정이 제시
6. 국민 공통 기본 교과의 심화·보충 학습을 위한 재량 활동 편성 방향
7. 선행 연구
Ⅲ. 연구의 실행
1. 연구의 설계
2. 實態 분석
3. 성취 기준 개발
4. 교수·학습 재료 개발
Ⅳ.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제언
참 고 문 헌



재량활동의 심화·보충의 수업 형태는 개별 학습, 소집단 학습, 개별·소집단 학습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단, 3차시 정도의 적용으로 성적변화의 비교는 별 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여지며 다만, 수학 과목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도, 태도의 변화 및 교사의 수업 후 소감 등에서 유의미
적용기간과 표본집단 추출 등의 problem(문제점)이 있어 위와 같은 적용의 결과만으로 보편타당한 결론을 내리기는 어려우나 소집단·개별 학습의 형태가 도시와 농촌 모두 재량활동의 심화·보충 학습 활동의 모형으로는 가장 적합한 것으로 생각이 된다된다. 특히 적용지역인…(drop)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개발에 관한 연구



수학과%20재량%20활동%20심화%20및%20보충%20교수학습%20자료%20개발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수학과%20재량%20활동%20심화%20및%20보충%20교수학습%20자료%20개발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수학과%20재량%20활동%20심화%20및%20보충%20교수학습%20자료%20개발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수학과%20재량%20활동%20심화%20및%20보충%20교수학습%20자료%20개발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수학과%20재량%20활동%20심화%20및%20보충%20교수학습%20자료%20개발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수학과%20재량%20활동%20심화%20및%20보충%20교수학습%20자료%20개발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순서




수학과 재량 활동 심화 및 보충 교수학습 자료 개발에 관한 연구자료입니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