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소프트marketing ,소프트marketing concept(개념),소프트marketing 效果(효과),소프트marketing 사례(instance),역발상marketing ,역발상marketing 사례(instance) > omi4 | omi.co.kr report

소프트marketing ,소프트marketing concept(개념),소프트marketing 效果(효과),소프트marketing 사례(instance),역발상marketing ,역발상marketing 사례(instance)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소프트marketing ,소프트marketing concept(개념),소프트marketing 效果(효과),소프트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09:27

본문




Download :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pptx






순서


소프트marketing ,소프트marketing concept(개념),소프트marketing 效果(효과),소프트marketing 사례(instance),역발상marketing ,역발상marketing 사례(instance)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프트marketing ,소프트marketing concept(개념),소프트marketing 效果(효과),소프트marketing 사례(instance),역발상marketing ,역발상marketing 사례(instance)
_SLIDE_1_
국제 마케팅
- 소프트 마케팅 -
_SLIDE_2_
목 차
소프트 마케팅의 개념(槪念)
소프트 마케팅의 effect
역발상 마케팅을 위한 마인드
역발상 마케팅의 example(사례)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 마케팅의 example(사례)

_SLIDE_3_

무슨 광고 인지 아시겠어요
_SLIDE_4_
역발상 마케팅이라는 공통점 을 가지고 있는 두 이미지.

첫 번째 사진 - ‘현대백화점’에서 장마 때문에 과일의 상태가 안 좋을 수
있다고 미리 고지를 해놓은 것

두 번째 사진 - 치과 광고 이미지
_SLIDE_5_
제품 : 컨셉패키지 역발상

글로벌 마케팅 역발상

중소기업 역발상

고전하는 역발상 마케팅
소프트 마케팅 이란
기존의 계속적으로 했던 식상한 마케팅이 아닌,
역발상을 통해 고객에게 통하는 마케팅을 하는 마케팅
기업의 경쟁력 마케팅에 核心(핵심)으로 부상

끊임 없는 혁신을 통해 효율적으...

_SLIDE_1_
국제 마케팅
- 소프트 마케팅 -
_SLIDE_2_
목 차
소프트 마케팅의 개념(槪念)
소프트 마케팅의 effect
역발상 마케팅을 위한 마인드
역발상 마케팅의 example(사례)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 마케팅의 example(사례)

_SLIDE_3_

무슨 광고 인지 아시겠어요
_SLIDE_4_
역발상 마케팅이라는 공통점 을 가지고 있는 두 이미지.

첫 번째 사진 - ‘현대백화점’에서 장마 때문에 과일의 상태가 안 좋을 수
있다고 미리 고지를 해놓은 것

두 번째 사진 - 치과 광고 이미지
_SLIDE_5_
제품 : 컨셉패키지 역발상

글로벌 마케팅 역발상

중소기업 역발상

고전하는 역발상 마케팅
소프트 마케팅 이란
기존의 계속적으로 했던 식상한 마케팅이 아닌,
역발상을 통해 고객에게 통하는 마케팅을 하는 마케팅
기업의 경쟁력 마케팅에 核心(핵심)으로 부상

끊임 없는 혁신을 통해 효율적으로 마케팅 실행

- 다양한 시각에서 출발하여 기존 것에서 탈피하고 전혀 새로운 방법을 시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존의 획일성을 벗어난 다양성을 추구

- 한 가지 역발상 마케팅이 성공하고 나면,
또 다른 역발상으로 대체할 수 있는 마케팅 준비
_SLIDE_6_
역발상 마케팅의 necessity need과 effect

necessity need

시장이 변하는 만큼,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이
필요참신한 역발상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에 사용
따라서 . 소비자는 남들이 갖지 않는 것을 갖고자 하는
자기만의 소비를 희망하기 때문에 얻을 수 있는 effect

_SLIDE_7_
역발상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 마인드
_SLIDE_8_

(주)좋은사람들의 란제리 역발상

속옷은 감춰야 한다
NO
속옷도 패션이다!

속옷도 경우에
따라서는 겉옷이…(省略)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 ,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소프트마케팅 소프트마케팅개념 소프트마케팅효과 소프트마케팅사례 역발상마케팅 역발상마케팅사례

Download :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pptx( 82 )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_pptx_01.gif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_pptx_02.gif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_pptx_03.gif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_pptx_04.gif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_pptx_05.gif 소프트마케팅,소프트마케팅개념,소프트마케팅효과,소프트마케팅사례,역발상마케팅,역발상마케팅사례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