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analysis > omi4 | omi.co.kr report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analysis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3:37

본문




Download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hwp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



멀티플렉스영화관%20선택요인분석_hwp_01.gif 멀티플렉스영화관%20선택요인분석_hwp_02.gif 멀티플렉스영화관%20선택요인분석_hwp_03.gif 멀티플렉스영화관%20선택요인분석_hwp_04.gif 멀티플렉스영화관%20선택요인분석_hwp_05.gif 멀티플렉스영화관%20선택요인분석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멀티플렉스 선택 요인 分析(분석)

<건대 롯데 시네마와 강변 CGV를 이용하는 관람객들의
영화관 선택 시 우선시하는 요인 分析(분석) >














- 목 차 -


1. Summary
2. 최근의 멀티플렉스 이슈
3. 문헌 리뷰
4. Focus group interview
5. 이미지(독립변수) 도출
6. 데이터 分析(분석)
7. marketing 시사점 및 結論(결론)
8. 한계점











1. Summary

최근 영화산업의 발전과 함께 등장한 ‘한 건물 안에 10개 이상의 상영관과 부대시설로 대형주차장·식당·카페·쇼핑타운, 각종 전시장 등을 갖추고 있는 건물’을 뜻하는 멀티플렉스는 본 팀에게 연구해볼만한 소재로 다가왔다. 본교(세종대)의 중앙도서관과 국회도서관 등을 검색하며 10여 편의 논문을 1차 선정하고, 그 이후 중심논문 2편을 최종 선정하여 ‘멀티플렉스 상영관’의 이미지들을 도출했다.




순서






Download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hwp( 60 )


멀티플렉스영화관,선택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그에 따라 2주에 걸쳐 문헌조사를 실시하였다. 그 이미지는 관람시설의 우수성, 혜택성, 매력성, 청결성, 다른 부대시설과의 연계성, 편의성, 고객지향성, 공간접근성이었다.
문헌조사와 Focus group interview를 통해 도출된 이미지들 가운데 유사한 부분과 지도교수님과의 논의 가운데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이미지는 설문지 작성 전에 제외하였다. 이에 착안하여 본 팀은 현재 세종대가 위치하고 있는 광진구라는 지리적 구역에서 기존 사업체인 ‘강변 CGV’와 새로운 시장 진입자인 ‘건대 롯데 시네마’의 차이점을 marketing 조사를 통해 分析(분석)해보고, ‘건대 롯데 시네마’가 고객방문수를 증가시키려면 어떠한 marketing 플랜을 짜야 할 것인가를 조사 주제로 정하였다. 그 결과 최종 이미지는 관람시설의 우수성, 경제적 혜택성, 멀티플렉스 실…(To be continued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analysis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analysis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그 후에 Focus group interview를 시행했으며 추가적으로 ‘다양성’과 ‘익숙성’의 이미지를 도출했다.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